ALTIPLANO ULTIMATE MANUAL 시계

G0A39111

ALTIPLANO ULTIMATE MANUAL 시계

  • Altiplano 시계, 38mm. 기계식 핸드 와인딩 시계,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3.65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피아제 자체 제작 900p 울트라-씬 기계식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
  • 시계 G0A39111
부가가치세 포함
  • ALTIPLANO ULTIMATE MANUAL 시계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시계 Altiplano 38mm 900P는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하나로 통합된 시계입니다.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결합되어 3.65mm 두께로 울트라-씬 시계 부문의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50년 이상 축적해온 울트라-씬 기술력이 집약된 명품 시계 Altiplano 38mm 900P는 두 개의 피아제 통합 매뉴팩쳐를 구성하는 최고의 워치메이커와 케이스 제작자, 디자이너 등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탄생한 가장 정밀하고 정확도 높은 또 하나의 마스터피스입니다. 극단적 울트라-씬 시계인 Altiplano 38mm 900P의 진정한 비밀은 바로 케이스백이 메인 플레이트의 역할을 하는 케이스의 구조에 숨어 있습니다. 무브먼트와 케이스를 통합하여, 시계의 케이스백을 기계 부품이 장착되는 메인 플레이트로 변신시킨 것입니다. 이 고도로 복잡한 구조는 무브먼트의 구조를 반전시켜 브릿지를 다이얼 쪽에 위치하게 합니다. 이렇게 다이얼 위로 노출된 브릿지는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적인 아름다움도 선보입니다. 브릿지는 베벨 처리 및 태양광선 무늬 새틴 브러시 마감 후, 블랙 컬러로 코팅되어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우아한 대조를 이룹니다. 밸런스 휠 두께 안에 메커니즘과 핸드 와인딩 시스템이 모두 장착되었으며, Altiplano 컬렉션의 대표적인 디자인적 특징인 오프 센터 핸즈가 시와 분을 가리킵니다. 완전히 외부로 노출된 휠 트레인의 디자인적 특징 또한 부각되어 착용자는 정교한 기술이 적용된 피아제 울트라-씬 메커니즘의 심장을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극도로 제한된 공간에 모든 메커니즘을 장착하기 위해 메인 플레이트 양쪽으로 배럴을 고정시키는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피아제는 다이얼 쪽의 한쪽 브릿지에만 배럴을 고정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이 새로운 방법은 Altiplano 38mm 900P의 성능에 어떤 제한도 주지 않으며, 48시간의 넉넉한 파워리저브를 제공합니다.

  • 울트라-씬 시계, 기계식, 화이트 골드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31.5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38 mm
    케이스 두께:
    3.65 mm
    다이얼 컬러:
    실버 마감
    인덱스:
    배턴형
    방수:
    02 ATM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900P 무브먼트

    무브먼트 종류:
    기계식 핸드 와인딩
    형태:
    라운드
    기능:
    10시 방향 오프 센터 시, 분
    기술 사양:
    피아제 "P" 시그너처 레귤레이터
    파워 리저브 (시간):
    48
    진동수(vph):
    21,600
    진동수(Hz):
    3
    직경(mm):
    38
    주얼수:
    20
    두께(mm):
    3.65
    부품수:
    145
    마감 처리:
    베벨 처리 브릿지, 원형 새틴 브러시 마감 케이스백, 태양광선 무늬 새틴 브러시 마감 브릿지, 원형 또는 태양광선 무늬 브러시 마감 휠
  • 데일리 케어 &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