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get

고객

피아제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추구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음의 가치에 노력을 기울입니다.

고객을 향한 존중과 공정한 태도

잠재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은 나이나 인종, 성별, 피부색, 종교, 사회적 지위나 외모로 인한 차별 없이 공평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피아제는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을 불공정하게 응대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에서 공정한 가격 정책을 시행합니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피아제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탁월한 제품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생에 걸친 고객 서비스

피아제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시계 및 주얼리는 보건 안전 규정을 충족하는 뛰어난 품질과 오랜 수명을 자랑합니다. 피아제는 위조품이나 암시장 거래 제품의 방지와 퇴출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구매한 제품 수명이 다할 때까지 그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수준 높은 유지보수와 수리, 복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럭셔리 워치메이킹에 걸맞은 수준 높은 서비스

정직하고 분명한 커뮤니케이션

피아제는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때마다 모든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의 모국어로 소통합니다. 정확하고 알기 쉬운 정보를 제공하며, 모든 질문에 성의 있게 답하고, 모든 고객 불만에 응대하며, 적절한 조직과 직원 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 소통 노력을 기울입니다. 고객에게 지나치게 방해가 되는 고객관리 서비스는 지양합니다.

피아제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정보

고객 개인정보 비밀 유지

고객은 판매 전후 또는 판매 시점에 피아제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피아제는 고객의 공식적인 사전 승인 없이는 개인정보를 사용하거나 유포하지 않습니다. 피아제는 적절한 사내 조치 및 공급 업체와의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의 기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는 공급 업체들은 고객 정보의 기밀을 유지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정보를 열람, 변경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엄선된 공식 네크워크

피아제는 KYC(Know Your Customer, 고객 바로 알기) 절차를 통해 검증된 최선의 리테일러를 피아제 공식 판매점으로 선정합니다.

적절한 기술과 전문성을 입증한 리테일러만이 피아제 시계와 주얼리를 판매하고 피아제 고객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식 판매점으로 승인 받습니다.

피아제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