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명인사

피아제의 앰버서더로 합류한 니콜 완(Nicole Warne)

23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지닌 니콜 완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지털 인플루언서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무 살이라는 비교적 어린 나이에 이커머스와 온라인 비즈니스를 설립한 그녀는 현재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니콜 완은 포브스가 선정한 ‘30대 미만의 30인 사업가’ 및 BOF(Business of Fashion)의 ‘#BoF500: 패션계를 이끈 사람들(2015년, 2016년, 2017년)’에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패션 커뮤니티의 존경받는 한 일원으로 제1회 포브스 30대 미만의 30인 사업가(2019년)와 울마크 프라이즈(Woolmark Prize, 2017년)에 게스트 판정단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생중계된 호주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에서 공식 사회자로 두 번이나 초청되었으며, 아시아 넥스트 탑 모델(Asia’s Next Top Model)에서는 게스트 판정단과 멘토로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그녀의 매력을 대중에게 알렸습니다.

디지털 선구자로서의 니콜 완의 명성은 일반 미디어에도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보그, 엘르, 하퍼스 바자, 로피시엘, 마리끌레르, 그라치아 등 수많은 잡지의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인스타일과 엘르 스타일 시상식에서는 자신만의 매혹적인 스타일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럭셔리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피아제의 앰버서더로 합류하게 되어 설렘을 감출 수 없습니다. 디자인, 장인 정신과 예술 측면에서 피아제가 추구하고 있는 핵심 가치와 저라는 개인 그리고 제 스타일에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언제나 사랑했던 피아제와 함께 창의적인 열정을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피아제의 앰버서더로 합류한 니콜 완(Nicole Warne)

니콜 완은 입양아였던 자신의 개인사를 토대로 입양과 관련된 호주 규정을 수정하여 더 많은 호주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가족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어댑트 체인지(Adopt Change)의 홍보대사로 적극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환경을 비롯해 포괄적인 건강, 동물 복지와 인권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본-한국계 호주인으로 호주에서 성장했습니다. 현재는 뉴욕을 기반으로 미국과 유럽 그리고 아시아를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때때로 남편 루크 샤드볼트(Luke Shadbolt)와 반려묘 유미(Yumi)와 함께 호주 동쪽 해변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 노스 아보카(North Avoca)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그녀는 경영학을 공부하던 중 그라치아와 하퍼스 바자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패션 인턴으로 풀타임 근무하게 되면서 패션계에 입문했습니다. 도쿄 여행을 다녀온 이후로 빈티지 의상과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이베이 스토어와 블로그인 게리 페퍼 빈티지(Gary Pepper Vintage)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커리어를 쌓아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니콜 완은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부모님을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힙니다. 두 명의 형제와 함께 성장한 유년 시절을 거치면서 ‘설마 안 좋은 일이라도 생기겠어?’라는 비즈니스를 향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고, 어린 시절부터 인내심과 독립심, 강한 작업 윤리 의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피아제 선라이트 럭셔리 주얼리를 착용한 니콜 완

니콜 완의 또 다른 영감의 원천은 바로 그녀를 둘러싼 아름다운 자연과 전 세계 팔로워들입니다. 그녀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펼쳐진 장소를 하이킹하는 등 야외 활동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계는 물론 다른 분야에서도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접근방식을 토대로 한 기업 관행을 찾아 나서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이 반가운 소식과 더불어 브랜드의 새로운 선라이트 컬렉션을 착용한 니콜 완의 이미지와 비하인드 더 씬을 즐거운 마음으로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햇살이 따뜻하던 어느 봄날, 뉴욕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속 니콜 완의 다양한 순간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니콜이 피아제 소사이어티에 합류하게 되어 흥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 그녀의 창의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에는 피아제의 핵심 가치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니콜과 함께 피아제의 철학을 디지털 세계로 확장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피아제 CEO 셰비 누리(Chabi Nouri)

니콜 완이 착용한 컬렉션이 마음에 드신다면 피아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