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효진, 새로운 아시아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공효진이 새로운 피아제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럭셔리 시계와 주얼리를 향한 피아제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핑크 골드 네크리스와 다이아몬드 시계를 착용해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공효진

공효진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

대담하고 독립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는 공효진은 오늘날 피아제 여성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통해 피아제 여성을 대표하는 그녀의 다양한 삶의 순간을 만나보세요.

공효진과의 일문일답

공효진씨는 어떤 점에 이끌려서 피아제와 함께하게 되었나요?

피아제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들인 노력과 헌신, 그리고 장인 정신이 굉장히 존경스러웠어요. 제가 들은 제품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는 정말 아름답고 놀라웠죠. 모든 제품이 다 스타일리시하고 어떤 상황에서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도 좋고요. 피아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이 멋진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되길 바랍니다.

피아제 여성으로서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피아제 여성은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요. 독립적이고 자신감 넘치며, 다른 사람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여성, 끊임없이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자신의 성공에 겸손하며 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이런 여성이 되고 싶어요.

다음 컬러에 대해 각각 떠오르는 첫 마디나 첫 문장은 무엇인가요?

레드 - 파워풀한 여성

블루 –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뚜렷한 개성

그린 – 지적인

골드 – 여유로운 스타일

터콰이즈 - 세상을 여행하는 것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

블랙 – 궁극적인 시크함

화이트 – 진정성 있는 리더쉽

피아제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이어링을 착용한 공효진
피아제 선라이트 주얼리를 착용하고 대화를 나누는 공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