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05/14/19
칸 영화제

제 72회 칸 영화제

2019년 칸 영화제 오프닝 이벤트에서 피아제 하이 주얼리로 눈부신 매력을 드러낸 라야 아비라케드(Raya Abirached)와 할라(THE HALA)

레바논의 TV 스타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라야 아비라케드(Raya Abirached)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제 72회 칸 영화제의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31개의 페어형 루비(약 24.90캐럿)를 장식한 눈부신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10개의 페어형 루비(약 5.36캐럿)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이어링을 매치한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착용한 라야 아비라케드(Raya Abirached)
럭셔리 네크리스와 주얼리 워치를 착용한 할라(THE HALA)

할라(The Hala)는 인스타그램에 2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여행자이자 디지털 미디어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녀는 눈부시게 빛나는 피아제 하이 주얼리 세트를 착용하고 칸 영화제 오프닝 이벤트를 빛내주었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위해 화이트와 옐로우 오벌 컷 다이아몬드(약 7.80캐럿) 세팅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링과 최고급 네크리스를 비롯해 마르퀴즈 컷 다이아몬드가 풀 파베 세팅된 주얼리 워치와 다이아몬드 이어링을 선택했습니다.

피아제 하이 주얼리 세트를 착용하고 칸을 빛낸 라야 아비라케드(Raya Abirached)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쉬란 마누키안(SIRAN MANOUKIAN)과 모하메드 알 투르키(MOHAMMED AL TURKI)

국제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쉬란 마누키안(Siran Manoukian)이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칸 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화려하게 밝혀주었습니다. 그녀는 마르퀴즈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사이로 1개의 오벌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약 3.03캐럿)가 눈부시게 피어나는 피아제의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를 착용했습니다. 손에는 마르퀴즈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사이로 1개의 오벌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약 7.77캐럿)가 강렬하게 빛나는 피아제의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링을 매치하고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매혹적인 피아제의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착용한 쉬란 마누키안(Siran Manoukian)
피아제를 대표하는 알티플라노 하이 주얼리 워치를 착용한 모하메드 알 투르키(Mohammed Al Turki)

유명한 영화 제작자이자 기업가 겸 자선가인 모하메드 알 투르키(Mohammed Al Turki)가 피아제를 대표하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피아제 알티플라노 하이 주얼리 워치를 착용하고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ONCE UPON A TIME...IN HOLLYWOOD) 프리미어 이벤트에 눈부신 빛을 채운 피아제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자선가인 도젠 크로스(Doutzen Kroes)가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황홀한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1개의 오벌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약 2.77캐럿), 마르퀴즈 컷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링을 비롯해 3개의 페어형 다이아몬드와 6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아름다운 화이트 골드 이어링을 선택했습니다.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레드 카펫에 선 도젠 크로스(Doutzen Kroes)

할리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인 미셸 로드리게즈(Michelle Rodriguez)가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거부할 수 없는 우아한 애티튜드를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특히 다이아몬드(약 17.20캐럿)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와 여러개의 페어형, 마르퀴즈 컷,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사이로 2개의 페어형 다이아몬드(약 2.03캐럿)가 황홀하게 빛나는 화이트 골드 이어링을 매치했습니다.

파이제 하이 주얼리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착용하고 눈부신 자태를 선보인 미셸 로드리게즈(Michelle Rodriguez)

그녀는 피아제 폴로 핑크 골드 워치를 착용한 브랜드 앰버서더, 모하메드 알 투르키(Mohammed Al Turki)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레드 카펫을 거느렸습니다. 

피아제 폴로 핑크 골드 워치를 착용한 모하메드 알 투르키(Mohammed Al Turki)

태국 출신의 스타일리스트인 니차팟 수팝(Nichapat Suphap)이 컬러풀한 피아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루비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이어링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컬러풀한 피아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한 니차팟 수팝(Nichapat Suphap)

그레이스 켈리의 손녀이자 모나코의 레니에 3세인 폴린 뒤크루에(Pauline Ducruet)칸 영화제의 amfAR Gala에서 피아제 하이주얼리를 착용하고 눈부신 자태를 선보였습니다. 폴린은 그녀의 미드나잇블루 의상에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대담한 다이아몬드 이어링, 그리고 특별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링으로 구성된 피아제 하이주얼리 세트를 착용해 화려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매혹적인 피아제의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착용한 폴린 뒤크루에(Pauline Ducru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