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get

이벤트
01/14/19
SIHH 2019
제네바

SIHH 2019

피아제가 SIHH 2019에서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피아제가 2019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제네바에서 열리는 국제 고급시계 박람회(SIHH)에 참가합니다. 이번 SIHH에서 피아제는 골드 소재로 화려함을 더욱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며 메종의 장인과 예술가들이 지닌 유서 깊은 노하우를 선보일 것입니다. 피아제의 품격 있는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할 디자인의 스탠드에서 공개되는 익스클루시브 럭셔리 워치의 눈부신 자태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SIHH에서 공개될 신제품 중 하나인 알티플라노 파인 워치메이킹 모델은 운석 소재로 완성된 모델입니다. 간결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을 선보였던 핑크 골드 시계를 능가하는 이 모델은 그레이 또는 다크 블루 컬러의 운석 다이얼과 피아제의 아이코닉 울트라-씬 칼리버가 탑재된 피아제의 독창적인 작품입니다.

제29회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포제션 모델은 더욱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찾아옵니다. 회전 베젤이 장착된 두 가지 다이아몬드 시계에는 다크 체리 핑크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으며,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다이얼을 탑재한 화이트 골드 시계는 피아제의 탁월한 주얼리 제작 기술을 아낌없이 자랑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창조적인 스타일, 그리고 완벽하게 세팅된 아름다운 스톤의 조화를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는 피아제의 네 가지 모델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아제 소사이어티와 함께한 SIHH 개막 기념 행사

2019 SIHH에서 라임라이트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를 착용한 올리비아 팔레르모

피아제 소사이어티와 전 세계 언론, VIP 게스트들이 피아제 매뉴팩쳐에 모여 제29회 국제고급시계박람회(SIHH)의 개막을 축하했습니다. 게스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루드라-베자르(Rudra-Béjart) 컴퍼니의 화려한 공연을 즐겼습니다.

피아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마이클 B. 조던(Michael B. Jordan)과 후거(Hu Ge),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가 참석해 피아제의 2019년 신제품들이 가득한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더욱 빛냈습니다.

피아제 폴로 럭셔리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알티플라노 뚜르비옹 로즈 골드 시계를 착용한 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