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int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aeatbechcndedkesfifrgbhkieitjpkrlunlptrusetwus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600P 무브먼트

    뚜르비옹은 시계 예술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컴플리케이션입니다. 워치메이커 피아제는 두께 3.5mm의 세계에서 가장 얇은 형태의 뚜르비옹 무브먼트인 600P를 개발했습니다! 미학을 추구하는 피아제는 플라잉 뚜르비옹을 무브먼트의 12시 방향에 장착하였고 피아제의 « P » 이니셜 장식을 통해 시각적 효과를 더했습니다. 섬세하게 적용된 비대칭 형태의 뚜르비옹 캐리지 속에 균형미가 드러납니다. 단 하나의 축에 장착된 울트라-씬 뚜르비옹 케이지는 42개의 부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티타늄 소재의 케이지는 무게가 0.2g이며 초 당 1회의 회전을 합니다. 600P 무브먼트는 6시 방향에 장착된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및 수공 드로잉 처리 브릿지와 블루 스크류와 같은 장식 부품은 스위스 워치메이커 피아제의 미적 코드를 잘 보여줍니다.


    기계식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