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피아제가 선사하는 컬러풀한 일상

컬러에 즐거움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SUNNY COLORS

컬러는 매 순간 수많은 추억과 의미들을 담아냅니다. 컬러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아제가 사랑하는 블루, 터콰이즈, 그린, 레드 컬러가 새로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음악과 마찬가지로, 컬러는 우리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줍니다.

궁극의 컬러

카닐리언

사랑과 열정의 컬러로 오래도록 사랑받아 온 레드는 열기를 고조시키고 더욱 풍부한 감정을 이끌어냅니다. 생기 넘치는 코럴과 카닐리언의 짙은 레드, 거부할 수 없는 루비의 매력적인 레드 컬러는 언제나 보는 이를 강하게 유혹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매혹적입니다.

Loading

무한함의 상징

라피스

자연에서 보기 드문 희귀한 색으로 수많은 화가에게 영감을 준 블루는 더 깊이, 더 멀리, 무한함을 바라보게 합니다. 보석과 파인 스톤, 오너먼트 스톤에서 블루는 사파이어, 소달라이트, 그리고 금빛 알갱이가 섞여 한층 더 눈부시게 반짝이는 라피스 라줄리의 컬러를 완성합니다.

Loading

현실 도피적인 낭만

터콰이즈

지중해의 여름날과 청명한 호수를 닮은 터콰이즈 컬러는 현실 도피적인 낭만을 꿈꾸게 합니다. 그 이국적인 푸른 빛을 바라볼 때면 온화한 날씨와 눈부신 태양, 피부에 내리쬐는 따뜻한 햇살이 느껴집니다. 아쿠아마린, 오팔, 파라이바 투르말린 등, 고귀한 스톤에서 발견되는 터콰이즈 컬러는 매 순간을 만끽하는 자유로움과 기쁨을 표현합니다.

Loading

운명의 컬러

말라카이트

Loading

피아제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피아제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알찬 정보로 가득한 피아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