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알티플라노

궁극의 우아함

오뜨 올로제리의 정수

피아제 명품 시계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알티플라노 울트라-씬 시계는 우아한 라인과 세계에서 가장 얇은 칼리버를 탑재해 궁극의 럭셔리함을 선보입니다.

피아제의 전문 기술과 장인 정신이 깃든 새로운 알티플라노 시계로 당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알티플라노는 탁월한 기술과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깔끔한 라인이 어우러져 궁극의 우아함을 완성하는 컬렉션으로 시계에 관한 모든 기록을 깬 시계입니다.

울트라-씬 남성 시계

감독 H&O 프로덕션 제레미 샤빗(Jeremy Charbit), 촬영 포토그래퍼 오렐리 하이슨(Aurélie Hyson) 음악 프로듀서 조안 케네시(Johanne Kenniche)와 엠마누엘 데마드렐(Emmanuel Desmadryl). 모델 마야 사이몬슨(Maja Simonsen)과 앤드류 쿠퍼(Andrew Cooper).

알티플라노 럭셔리 남성 시계 및 커프링크스
여성 울트라-씬 시계
알티플라노 럭셔리 남성 시계
스켈레톤 핑크 골드 남성 시계

얇지만 강력한 성능

핑크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새로운 알티플라노 컬렉션을 만나 보세요.

알티플라노 화이트 골드 남성 시계
럭셔리 화이트 골드 남성 시계

미드나잇 블루

미드나잇 블루와 투명한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빛과 어둠의 대비 효과를 이루어 리미티드 에디션 알티플라노 시계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 울트라-씬 남성 시계
알티플라노 핑크 골드 남성 시계

자연이 빚어낸 작품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으로 다이얼을 장식한 알티플라노 운석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운석을 커팅해 제작한 다이얼은 피아제의 탁월한 가공 처리 과정을 거쳐 고유한 패턴을 드러내며, 폴리싱 작업을 통해 눈부신 빛을 발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