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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일반 질문

      •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여기 링크된 문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 피아제 웹사이트의 '도움이 필요하세요?' 섹션이나 바닥글 메뉴를 통해 뉴스레터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수신하신 뉴스레터에 첨부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취소 링크는 뉴스레터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 피아제 웹사이트의 '도움이 필요하세요?' 섹션에서 원하는 연락 수단을 이용하여 저희에게 연락하여 취소 신청을 해 주십시오.

        취소 처리가 완료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취소 신청 후 최대 48시간까지는 뉴스레터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 피아제 브랜드와 유산에 열정을 가진 지원자라면 피아제의 일원이 되어 포부와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피아제 웹사이트의 채용 정보 섹션이나 피아제 LinkedIn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현재 채용 공고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여 온라인 지원자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으며, 원하는 분야의 채용 정보 알림을 설정하면, 해당 부문 채용 공고 업데이트 시 곧바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피아제 제품은 피아제 부티크와 공식 판매점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피아제 웹사이트에서 부티크 찾기 섹션을 이용하시면, 피아제 부티크와 공식 판매점 전체 목록과 영업시간, 취급 제품 및 문의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상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피아제는 비즈니스와 사회,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웹사이트의 CSR 섹션을 방문하시면 피아제의 기업 사회적 책임 정책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A/S 질문

      • 피아제 제품의 진품 확인은 피아제 서비스 센터의 숙련된 피아제 전문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또는 크리스티(Christie's), 앤티쿼룸(Antiquorum), 소더비(Sotheby's) 등, 공신력 있는 경매 하우스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모든 피아제 시계 및 주얼리 신제품에 피아제가 발행한 보증서가 제공되므로, 피아제의 공식 판매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아니요, 피아제는 진품 보증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아제에서는 보험가액에 대한 증명서를 제공합니다.

        위조품 구매를 방지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항상 피아제 부티크와 공식 판매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피아제 제품이 현재 피아제 부티크에 판매 중인 제품일 경우,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신제품의 현재 권장 소비자가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빈티지 피스인 경우, 제품의 가치가 시계 및 주얼리 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따라 결정되므로 해당 정보를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따라서, 빈티지 피스는 앤틱 제품 전문가만이 정확한 예상 가격을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혹은, 피아제 부티크를 방문해 주시면 직원으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피아제 주얼리는 소재가 매우 섬세하므로 관리 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이 주얼리가 손상될 수 있는 상황에서는 주얼리를 착용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손 씻기
        • 스포츠 활동
        • 수영
        • 급격한 온도 변화(예: 사우나)
        • 마모성 세제 사용 및 청소
        • 정원 손질 및 손으로 하는 작업 
        • 메이크업 및 향수 스프레이

        주얼리를 보관할 때는 구매 시 제공된 제품 상자에 넣어 보관하거나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천에 하나씩 감싸 피아제 여행용 파우치(피아제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에 넣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제 웹사이트의 주얼리 관리 방법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계의 외관과 무브먼트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급격한 온도 변화나 진동, 세제와의 접촉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계가 직사광선이나 화학 제품, 극한 고온이나 저온, 자기장에 노출될 경우, 시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아제 웹사이트의 시계 관리 방법 섹션에서 보다 자세한 관리 방법 및 권장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요청 내용에 따라 모두 개별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품을 실물 확인 후 예상 수리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수리 상황을 확인하시려면 서비스를 위해 제품을 의뢰하신 부티크 또는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리 번호와 함께 고객 서비스 customer.care.kr@piaget.com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아니요, 스포츠 활동 중에는 시계에 잦은 진동이나 강한 충격이 가해져 시계의 무브먼트가 훼손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아제는 운동 시에는 시계를 착용하지 않을 것을 권해드립니다. 

        피아제 럭셔리 시계는 정밀 기계 장치이므로 반복적이고 강한 충격에 의해 무브먼트의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무브먼트가 고장날 수도 있습니다.

      • 일상에서 자기장에 접촉하는 경우는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석(냉장고, 핸드백 등), TV, 첨단 전자 기기, 가정용 전자 제품(전자레인지) 등에 시계가 접촉될 경우, 시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시계에 실질적인 손상을 주지 않아도 시간이 맞지 않거나 심한 경우 시계가 멈출 수도 있습니다.

        시계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서 시계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피아제 시계는 몇몇 특정 모델(특히 일부 빈티지 모델)을 제외하고, 최소 30m까지 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수중에서는 컴플리케이션이나 푸쉬피스, 크라운을 작동해서는 안되며, 

        크리스탈 아래에 계속해서 물방울이 생긴다면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방수 기능이 없는 시계도 방진 및 방습 기능은 갖추었으나, 액체와 접촉하거나 사우나 등, 습기가 높은 환경에 노출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계가 극한 기온이나 급격한 대기 변화(사우나), 화장품, 세제, 땀 등에 노출될 경우, 방수 기능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바다나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한 후에는 항상 깨끗한 물에 시계를 헹구어 주시기 바랍니다. 습기는 가죽 스트랩의 노화 과정을 촉진할 수 있으므로, 가죽 스트랩을 물에 담그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시계 보존 및 관리 방법은 피아제 웹사이트의 시계 관리 방법 섹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씩, 가급적 같은 시간에 기계식 시계를 완전히 와인딩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와인딩이 멈추면 무리해서 와인딩하지 않도록 합니다. 무브먼트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오토매틱 무브먼트 풀 와인딩에 필요한 활동량에 비해 움직임이 적은 날이 있었다면,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밖의 상황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서 파워 리저브 기능을 점검받으시기 바랍니다. 

      • 네, 오후 9시에서 오전 3시 사이에는 날짜를 조정해서는 안됩니다. 이는 날짜 매커니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시계가 자동으로 날짜를 변경하기 위해 피니언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시간을 피해서 날짜를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 수명은 모델과 사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론적으로 피아제 시계의 배터리는 평균 2년마다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배터리 교체는 정기 점검 시 피아제 워치메이커가 간단한 작업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방전된 배터리를 피아제 시계 내부에 장기간 방치해 두면 시계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스트랩은 피부의 산성 성분과 땀, 온도 변화, 직사광선, 화장품 등에 의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피아제 스트랩은 고급 소재를 제작되었기 때문에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의 깊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물이나 기타 액체는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스트랩에 닿지 않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아제 웹사이트의 시계 관리 방법 섹션에서 보다 자세한 스트랩 관리 방법 및 권장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트랩을 주문하시려면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네, 피아제 시계를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컬러와 마감, 버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스트랩 및 브레이슬릿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따라 시계에 인그레이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제작을 위해 시계에 수정을 가할 경우, 항상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비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시계에 변경이 가해졌을 경우, 피아제에서는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시계의 맞춤 제작을 원하실 경우,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네, 구매일로부터 3개월 안에 요청하시는 경우 무료로 주얼리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인그레이빙 여부는 주얼리 모델과 원하는 인그레이빙 종류에 따라 달라지므로 피아제 부티크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제품을 소지하고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를 방문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에 방문하시면 주얼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아제 에 문의하셔도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Piaget Possession 주얼리가 제대로 회전하지 않을 경우,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에 제품을 소지하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복적이거나 급격한 충격에 의해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네, 정기적인 폴리싱은 제품의 원래 상태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폴리싱 서비스는 숙련된 폴리싱 장인이 수작업으로 수행하며, 메탈을 극히 섬세한 층으로 벗겨내는 작업이므로 꼭 필요할 때만 서비스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폴리싱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제 웹사이트의 주얼리 서비스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 대부분의 경우 피아제 링, 네크리스, 체인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모델은 특수한 디자인으로 인해 조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에 방문하셔서 사이즈 조절에 관한 서비스 및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를 방문하시면 시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아제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셔도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아제 시계 배터리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피아제 부티크나 피아제가 공식 승인한 판매점을 방문하여 배터리를 교체해 주십시오. 

      • 시계의 수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서 정기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환경에서 시계를 사용하면서, 진동이나 충격, 먼지, 물, 자외선, 땀, 온도 변화 등의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의해 시계의 상태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3~4년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시계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제 웹사이트의 시계 서비스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피아제 시계의 방수 기능을 정기적으로 점검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특히 스포츠 활동을 자주 하시거나 물에 시계를 자주 접촉할 경우, 정기 검사는 필수적입니다. 

        피아제 워치메이커나 공식 판매점의 공인 받은 전문가에게 정기적인 유지보수 및 방수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빈티지 피스의 복원을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빈티지 피스 복원과 같이 고도로 특수하고 전문적인 작업은 공식 피아제 판매점이나 스위스 라 코토페에 위치한 피아제 매뉴팩처의 전문가 팀만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복원된 피아제 피스는 오리지널 피스의 성능을 회복합니다. 

      • 네, 피아제 시계를 자주 착용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매커니즘이 노화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용량에 따라 3~4년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시계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피아제 시계의 보증 기간은 24개월입니다. 

        피아제 국제 보증서는 미국과 캐나다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판매되거나 보증서에 따라 수리를 위해 제시된 피아제 시계에 적용됩니다. 

        또한, 피아제 부티크나 공식 판매점에서 수리를 받은 날로부터 12개월간 보증이 제공됩니다.

        보증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제 웹사이트의 시계 보증서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피아제 시계 보증서는 단 한 번만 발행됩니다. 

        보증서를 분실하고 보증 서비스를 받고자 하실 경우, 피아제 부티크 또는 공식 판매점이 발행한 인보이스를 보증서를 대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