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임라이트 갈라 여성 럭셔리 시계

라임라이트 갈라
매혹적인 모던 아이콘

어벤추린 글래스 다이얼로 완성된 라임라이트 갈라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라임라이트의 세계로

단순한 손목시계를 넘어 우아함과 조화로움, 그리고 섬세함의 상징으로 거듭난 라임라이트 갈라는 시그니처를 간직한 채 혁신과 발전을 향해 나아갑니다. 대담한 여성을 위한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눈부신 시작

환희로 가득했던 1960년대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라임라이트 갈라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길게 늘인 비대칭 러그 2개로 완성된 상징적인 라운드 케이스를 간직한 채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진화해온 라임라이트 갈라는 언제나 넘치는 자신감과 독특한 매력을 자아냅니다.

1960년대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디자인

새로운 시대에 빛을 더하는 시계

대담한 여성을 위한 라임라이트 갈라는 오랜 시간 고유의 스타일을 간직한 채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발전하며 특별한 매력을 선보여왔습니다. 골드 밀라니즈 메쉬 브레이슬릿과 화려한 말라카이트 다이얼 등, 다양한 디테일은 컬렉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이토록 강렬하고 관능적인 라임라이트 갈라는 피아제의 탁월한 워치메이킹 장인 정신과 주얼리 제작 및 젬세팅 노하우를 동시에 구현합니다.

라임라이트 갈라: 피아제의 워치메이킹 장인 정신과 하이엔드 주얼리

환희로 가득했던 1960년대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라임라이트 갈라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길게 늘인 비대칭 러그 2개로 완성된 상징적인 라운드 케이스를 간직한 채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진화해온 라임라이트 갈라는 언제나 넘치는 자신감과 독특한 매력을 자아냅니다. 오늘날까지도 아이코닉한 모델로서 사랑받는 라임라이트 갈라는 동시대와 어울리는 새로운 장식 스톤과 브레이슬릿 등을 통해 다채롭게 변화하며 수년간 고유의 매력을 선보여왔습니다. 그 흥미로운 여정을 만나보세요.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하이엔드 시계의 진화

클래식 아이콘과 현대적인 노하우의 만남

새로운 라임라이트 갈라는 섬세한 관능미가 돋보이는 클래식 코드와 현대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조합하여 선보입니다. 진귀한 젬스톤 장식과 장인의 숙련된 손길로 완성된 골드 세공을 통해 모던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난 라임라이트 갈라는 그 오리지널 모델의 매혹을 여실히 드러냅니다. 


라임라이트 갈라 여성 럭셔리 시계 컬렉션은 메종의 오랜 장인 정신 및 노하우와 함께 70년대의 풍요로움을 선보입니다. 세계가 탈바꿈하던 그 시대, 피아제는 골드 크래프팅과 젬스톤 세팅을 전문으로 하는 세 개의 제네바 공방을 인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고급 골드 크래프팅 기술력을 제공했으며 메종은 주얼리와 견주어도 손색 없는 화려한 다이아몬드 시계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시계 젬세팅과 말라카이트 다이얼
피아제 주얼러의 공예 및 금세공 기술

라임라이트 갈라 럭셔리 시계는 대담한 매력을 구현합니다. 대담함이 돋보이는 비대칭 디자인은 주얼리에서는 그 경우가 극히 드물고, 워치메이킹 세계에서는 사실상 유일무이하게 존재하는, 피아제만의 특별한 전문 기술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밸런스 스프링에 길게 놓여진 독특한 부품들을 통해 각각의 모델을 작업한 피아제 장인들의 탁월한 노하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주변의 모든 소재를 잘라내는 컷-다운(cut-down) 세팅은 빛이 다이아몬드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후, 빛은 젬스톤에서 반사되어 골드 시계의 고급스러운 컨투어를 한층 강조합니다.

다양한 모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피아제의 혁신적인 디자인 세계를 경험하세요. 그 자체만으로도 신비로운 골드 소재의 브레이슬릿이 소중하게 간직해온 비밀스러운 기술을 은밀히 드러냅니다. 

하이엔드 워치메이킹: 라임라이트 갈라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젬세팅의 예술: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제네바에 위치한 아틀리에 드 렉스트라오디네르(Ateliers de l’Extraordinaire)에서 피아제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솔리드 골드에서 조각, 오픈워크, 중공 작업, 해머링, 서큘러-그레인 등의 기법은 부드럽고 구조적인 팰리스 데코의 표면을 완성할 뿐 아니라 밀라니즈 메시 소재로 손목을 유연하게 감싸는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골드 크래프팅은 독창적인 형태를 구현하는 메종 고유의 특별한 기술입니다.

2014년에 선보인 기계식 무브먼트 버전과 그로부터 3년 후 제작된 26mm 버전까지, 끊임없이 진화하며 언제나 화려한 빛을 간직해온 매혹적인 라임라이트 갈라가 2020년에도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