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int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aeatbechcndedkesfifrgbhkieitjpkrlunlptrusetwus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사 제품

    피아제 알티플라노 명품와치, 핑크 골드 스위스시계

    1998년에 출시된 피아제 알티플라노 남성초박형시계 컬렉션은 "얇은시계"란 컨셉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사용된 핸드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430P는 그 두께가 2.1mm밖에 되지 않으며, 이제는 하나의 전설이 된 뉴밀레니엄 테크놀로지 9P의 뒤를 잇는 데 손색이 없습니다.

    레드골드시계 : 추가 정보

    알티플라노 컬렉션의 울트라씬시계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의 추구하기 위하여 시계브랜드 피아제의 역사적인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상품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얇은 두께의 케이스는 넓은 직경이 그 특징입니다. 다이얼과 바늘의 깔끔한 디자인은 알티플라노 컬렉션 특유의 정결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 레드골드시계 및 화이트골드스위스시계 의 품격있고 절제된 아름다움

    2007년, 알티플라노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시계의 문자판은 피아제의 초박형 18K시계 초기모델의 역사적인 다이얼에서 착안하여 지극히 정결한 느낌의 숫자와 인덱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읽기 쉬우며 심플한 인덱스는 이 초박형 스위스시계가 자아내는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하고 우아한 라인을 더욱 더 강조해 주며 시계줄을 연결하는 러그의 크기는 케이스의 섬세함과 정결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알티플라노 명품태엽시계 및 스켈레톤 워치에 담긴 피아제의 기술과 전문성

    새로 선보이는 12라인 무브먼트의 피아제 알티플라노 838P 무브먼트는 피아제가 보유한 초박형 무브먼트 제작분야의 뛰어난 기술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핸드와인딩 무브먼트의 두께는 겨우 2.5mm에 불과한 진정으로 얇은명품시계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