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int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aeatbechcndedkesfifrgbhkieitjpkrlunlptrusetwus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205P 무브먼트

    1205P 무브먼트는 5시 방향에 오프 센터 스몰 세컨즈가 있고 피아제 매뉴팩쳐의 진정한 시그니처인 9시 방향 날짜 표시창이 있습니다. 이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는 두께가 3mm로 해당 분야의 무브먼트 중 세계에서 가장 얇은 날짜 표시창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아제의 모든 울트라-씬 무브먼트 제작 기술을 총동원하여 제작한 이 울트라-씬 무브먼트는 부속품들을 최대한 얇게 만들고 부속품들간의 공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일부 기어휠은 두께가 0.12mm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무브먼트의 모든 부속품 두께를 축소시켰습니다. 22K 핑크 골드 로터 역시 소형화하고 오프 센터 처리하여 이 울트라-씬 무브먼트에 탑재하였습니다. 최적의 와인딩을 보장하는 이러한 특별한 구조는 매우 복잡한 계산 과정을 거쳐 부속품의 중량을 조정하여 완성되었습니다. 이 울트라-씬 무브먼트는 매뉴팩쳐의 뛰어난 마감처리 기술을 보여줍니다. 브릿지는 베벨 처리와 원형 꼬뜨 드 제네브(Côtes de Genève) 장식을 하였고, 플레이트는 원형 그레인 처리 하였으며 스크류는 푸른 빛을 띱니다. 1205P 무브먼트에는 태양 광선 무늬를 장식한 휠과 피아제의 시그니처 "P"가 인그레이빙된 특별한 레귤레이터도 함께 탑재되어있습니다.


    울트라-씬 무브먼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