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안에 피아제 부티크 그랜드 오픈

시안의 종다 인터내셔널 맨션에 새로 입점한 피아제 스페셜티 부티크의 그랜드 오프닝에서 화려한 도시에 걸맞은 탁월한 명작과 레전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슈보(Wu Xiubo)와 토마스 부요네크 (Thomas Bouillonnec)

전설적인 화려함과 고전미를 갖춘 주얼리 – 새로운 스페셜티 부티크의 우아한 런칭

종다 인터내셔널 맨션에 자리잡은 피아제의 새로운 스페셜티 부티크는 우아한 쇼핑 장소를 제공합니다. 빛과 블랙 액센트의 대조와 엄선된 조명의 조합은 피아제의 출중한 화려함을 일깨웁니다. 부티크 내부에는 섬세한 톤의 블랙과 골드가 강조되어 있으며, 천연소재를 이용한 내장재는 절제된 화려함과 함께 브랜드의 품위있는 매력을 극대화합니다. 시안의 부티크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작품 몇 점과 함께 피아제의 가장 훌륭한 제품들만을 공개해 인상적인 전시회가 유치되고 있는 미술관과 같은 느낌을 지니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럭셔리한 구매 분위기의 웅장함에 대한 찬탄과 함께 피아제의 제품에 대해 깊게 이해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피아제는 부티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환영받는 분위기속에서 예술적이고 호화로운 피아제를 구매하는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고 화려한 환경을 창조해냈습니다.

화려한 도시 속 극도의 럭셔리함 – 피아제의 클래식 명작이 시안의 전시회에 빛을 더합니다.

종다 인터내셔널 맨션에 자리잡은 부티크의 오픈을 맞이하여, 피아제는 클래식 모델 중 하이엔드 워치 와 주얼리 컬렉션의 전시를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해당 부티크에서 개최합니다. 전시되는 모델 중에는 시안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품도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주목되는 제품은 시안 부티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시계인 Piaget Polo Tourbillon Relatif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핸드 와인딩 플라잉 뚜르비옹과 608p무브먼트입니다. 세 개의 티타늄 브릿지가 달린 뚜르비옹 캐리지는 Côtes de Genève 무브먼트에 블루빛의 스크류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시계의 디자인은 역사적인 도시의 풍부한 문화적 유산을 바탕으로 고안된 것으로, 생동감있는 드래곤 모티브가 시계 다이얼의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레드 에나멜로 덮인 시계 케이스의 조각은 잘 알려진 진시황릉의 테라코타 병마용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오수파(Wu Xiubo)

스타일을 선보이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런칭 – 우슈보와 피아제의 만남

종다 인터내셔널 맨션에서 개최된 피아제의 그랜드 오픈 행사에 저명한 배우 우슈보가 참석해 새로운 부티크의 오픈을 축하하였습니다. 그의 최근 영화 “Beijing Meets Seattle”에서 우슈보는 일상생활에서 항상 비범함을 추구하는 신사라는, 새로운 남성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그려냈습니다. 신사의 기준에 대해 언급하면서 우슈보는 고급 시계가 남자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카리스마와 스타일을 온전히 드러내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행사의 스페셜 에디션 시계에 대해서 우슈보는 디자인의 아름다움과 조각의 세밀함에 놀라움을 드러내며 피아제의 최고를 향한 그칠 줄 모르는 품질 향상에 경탄할 수 밖에 없다는 감상을 밝혔습니다.

시안에서 공개된 모든 피아제의 창작품은 브랜드의 탁월한 우아함을 이 역사 깊은 도시에 쏟아내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전통적인 공예기술과 혁신, 브랜드 퀄리티에 대한 신념을 앞으로도 계속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피아제는 당신과 함께 이 전설적인 우아함이 영원히 살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우슈보(Wu Xiubo)와 토마스 부요네크 (Thomas Bouillonnec)
우슈보(Wu Xiubo)와 토마스 부요네크 (Thomas Bouillonnec)
영화배우 오수파(Wu Xiubo)
13. 4. 17.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