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Piaget Society

Piaget Society

썬라이트 저니

아말피 해변의 독특한 풍광

하이 주얼리와 주얼리 워치, 그리고 아트 & 엑셀런스 컬렉션은 선구자들에게 언제나 무한한 영감을 주며 각 소재들의 비전과 모티브, 그리고 빛을 길들이고자 하는 욕망을 선사합니다.

하이 주얼리와 주얼리 워치, 그리고 아트 & 엑셀런스 컬렉션은 선구자들에게 언제나 무한한 영감을 주며 각 소재의 비전과 모티브, 그리고 빛을 길들이고자 하는 욕망을 선사합니다. 단 하루의 시간이라 해도, 탐험과도 같은 특별한 여정은 우리에게 강렬한 여운을 남깁니다. 썬라이트 저니(Sunlight Journey)는 태양의 궤적을 따라 이동하는 빛의 기운과 그것이 만들어내는 분위기, 그리고 활기찬 기쁨이 교차하며 만들어지는 모험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말피 해변의 독특한 풍광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불과 화산, 빛으로 물든 땅이자 자연 본연이 가지는 힘과 열정으로 가득 찬 땅은 하나의 문화이자 예술로 발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합니다. 소생과 공존으로 이루어지는 땅 위의 생명은 강렬하면서도 정제된 예술 그 자체가 되며 ‘생명의 아름다움’을 피아제 소사이어티가 주체가 되어 전합니다.

태양이 하루의 매 순간 각각 다른 광채와 기운을 발하듯이, 주얼리와 워치메이킹으로 탄생되는 작품들 또한 블루 사파이어와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같은 최상의 원석들을 통해 찬란한 빛으로 물듭니다. 색다른 선로가 안내하는 여정은 메종 피아제에 의해 고안된 무수한 테크닉의 심장부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피아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로즈 골드 및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새벽의 비밀

동이 튼 직후, 흐릿한 그레이와 베이지 그리고 핑크의 그림자로 물든 하늘과 바다의 풍경이 합쳐질 때 해안가를 산책하는 이들은 새로운 장관을 경험하게 됩니다. 떠오르는 태양의 첫 광채는 바닷물을 황금빛으로 물들이며 희소하면서도 앙증맞은 반짝임을 선사합니다. 지중해를 향하는 태양이 잠시 들르는 순간의 땅은 핑크 골드와 화이트 오팔 그리고 파라이바 토르말린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일광욕을 즐기는 2명은 고요한 물길을 뒤로하고 모래 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며 시간의 흐름도 잊은 채 즐거움을 만끽합니다. 마치 숨바꼭질을 하는 듯한 모습의 시크릿 커프 워치(G0A42219)는 그 자신이 술래가 되어 숨어있는 시간의 신비로움을 쫓는 이에게만 살며시 시간을 확인시켜줍니다. 커프 워치는 오랜 역사의 시간 속에 메종 피아제의 유니크한 시그니처가 되어주었습니다.

동이 튼 후 세상의 아름다움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냅니다. 환상적인 모습의 워치는 다채로운 빛깔의 화이트 오팔로 장식된 다이얼 위에 서서히 피어오르는 구름과 파도의 거품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영감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GOA42088-188-288). 주목할만한 또 다른 워치는 한여름의 산책의 추억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자연적인 소재인 달걀 껍질의 모자이크 기법 등을 통해(GOA42199) 다이얼을 장식하였습니다.

로즈 골드 및 다이아몬드 워치
로즈 골드 및 다이아몬드 워치

정오의 축제

정오의 태양은 땅을 밝게 비추며 대조적이면서도 황홀한 시각적 효과를 선사합니다. 거친 원석과 같은 바위는 절벽을 따라 이어지는 자유로운 선로의 길잡이가 되어 하늘과 바다의 광활함으로 안내합니다. 곧 블루 컬러의 사파이어와 라피스 라줄리가 이루는 심포니와 그린 컬러의 에메랄드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도로에 멈춰선 컨버터블에서는 남쪽과 사랑에 빠진 연인이 내려 석조 발코니에 올라가 지중해의 경치를 감상하며 들뜬 마음으로 다음 행선지를 계획합니다.

조화롭게 세팅된 각각의 요소들은 태양 빛에 의해 반짝이며 한 폭의 그림과 같은 광경을 통해 화려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한 쌍의 이어링은(G3BN2800) 블랙 오팔로 바다 위에 멀리 자리잡은 섬들의 지형을 표현합니다. 이는 마치 정점을 이룬 한여름으로의 초대장과도 같습니다. 쏘뜨와 네크리스는(G37N2000) 45.99 캐럿에 달하는 최상의 블루 스타 사파이어를 중심으로 세팅된 블루 컬러의 마르퀴즈 컷의 젬스톤과 다이아몬드 그리고 깃털이 장식되었습니다. 오후에 수영을 하는 그녀는 목에 보석을 두른 채 물가 옆을 당당히 활보합니다. 갑판 의자에 기대앉은 젊은 여인은 오벌 컷의 실론 사파이어(G37N2300)가 세팅된 네크리스를 만지며 반짝임을 바라봅니다. 물의 표면을 비추는 태양의 반짝임을 조롱하듯 펼쳐지는 다이아몬드의 광채는 그녀를 해안선으로 초대합니다.

오팔 및 다이아몬드 이어링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및 사파이어 네크리스

강렬해진 태양에도 불구하고 이어지는 바닷가의 게임들로 곳곳에서 웃음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모자이크 기법은 광채가 나는 바다의 색조를 표현함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선사합니다. 파도의 움직임을 젬스톤으로 구현한 워치는 손목 위에 비대칭의 매력(G0A42250)을 선사합니다. 사파이어와 블랙 오팔 그리고 다이아몬드 세팅의 네크리스는 20.14캐럿의 에메랄드 컷 블루 사파이어의 강렬함을 통해 찬란한 광채와 더불어 해안에 부딪히는 파도의 생생함을 담았습니다(G37N3500). 네크리스를 착용한 젊은 여인은 상쾌한 스타일을 입고 느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그리고 사파이어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 에메랄드 및 다이아몬드 워치

해질녘의 축제

타오르는 듯한 열기가 막을 내릴 쯤 정원의 활기찬 색감과 향기로운 향이 피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꽃 무늬의 드레스로 멋은 낸 여인들은 화려한 매력을 뽐냅니다. 부겐빌리아의 모티브는 마이크로 모자이크 기법으로 강조되어 강렬하게 빛나는 푸시아 핑크빛 색조(G0A42194)와 또 다른 자태를 선보입니다.

태양은 오렌지와 핑크 그리고 골드 색으로 물든 하늘 속에서 지평선을 넘기 전 다시 한번 웅장한 자태를 자랑하는데, 보라 빛을 띄는 핑크 스피넬과 핑크 사파이어 그리고 레드 스피넬(G36M5600) 장식의 커프 워치로 자연의 광경을 다시 재현합니다.

화이트 골드 및 다이아몬드 워치
썬라이트 저니 하이 주얼리 브레이슬릿

해질녘을 거부하듯, 찬란하게 빛나는 쿠션 컷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레드 스피넬과 옐로우 그리고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동반하여 영롱한 광채를 선사합니다(G37N1700).

로즈 골드 및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파인 주얼리 메이킹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 때로는 호기심 가득한 눈을 피해 어둠 속에서 속삭이는 비밀과도 같이 모습을 드러내는 링은 퍼플 사파이어, 레드 스피넬 그리고 다이아몬드(G34HR400)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깃털 마쿼터리를 완성함으로써 한 여름 속에 자리잡은 순수함의 미학을 선사합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햇살 가득한 하루가 마무리 될 쯤, 길고 아름다웠던 여정이 막을 내림과 동시에 또 다른 보물과도 같은 새로운 여정의 꿈이 시작됩니다.

태그 : 하이 주얼리
17. 6. 22.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