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Piaget Society

Piaget Society

피아제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

피아제, 인터내셔널 브랜드 앰버서더로 라이언 레이놀즈 선정

피아제 명품 시계를 착용한 라이언 레이놀즈

럭셔리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는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를 시계 부문의 국제 남성 브랜드 홍보 대사로 발표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전세계 팬들을 매혹시켜 왔습니다. 그는 경이롭고 대담한 연기와 수려한 외모로 헐리우드 주연급 배우의 자리에 올랐다”는 것이 피아제 CEO 필립 레오폴드 메츠거의 설명입니다. “피아제처럼 그는 자신의 작업에 과감하게 창조의 열정을 불어 넣습니다. 그를 피아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피아제 가족의 일원이 되어 무척 행복합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피아제를 알고 있었는데, 피아제는 명품의 아이콘으로서 장인정신과 품격, 창조성을 상징하는 최고의 브랜드”라면서 “피아제의 브랜드 대사가 된 것은 내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모든 것이 매우 빠르게 변하는 분야에서 일하고 있고, 그래서 시간을 초월한 아이콘을 만난다는 것은 소중합니다. 이것이 내가 피아제를 사랑하는 많은 이유 중의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는 캐나다 태생의 라이언 레이놀즈는 TV 연기자로 출발하여 2002년 코미디 겸 컬트 영화의 고전 “엽기 캠퍼스(National Lampoon's Van Wilder)”로 헐리우드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기 시작합니다.

그는 엑스맨 시리즈의 원작인 울버린(Wolverine, 2009),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The Green Lantern, 2011)에서 최강의 수퍼히어로를 연기하며 다재다능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드라마 베리드(Buried, 2010)와 평단의 호평을 받은 영화 미시시피 그라인드(Mississippi Grind, 2015)를 통해 각종 상을 휩쓸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기에 이릅니다. 그는 큰 인기를 모은 로맨틱 코미디 “프로프즈(The Proposal)”에서 산드라 블록과 호흡을 맞추었고, 데드풀(Deadpool, 2016)로 팬들이 오래 기다렸던 마블 코믹스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데드풀은 R등급 영화로는 미국 영화 역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했고 역대 엑스맨 영화 중 가장 성공한 영화로 기록 되었습니다.

그의 차기작으로 SF 스릴러 라이프(Life, 2017)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데드풀 속편(2018)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opyrights: James Bort

16. 6. 9.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