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SIHH에서 선보이는 Piaget Rose Passion 주얼리

피아제 시계와 주얼리를 착용한 바 라파엘리와 비앙카 반돌리니 다다

피아제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가 펼쳐지고 있는 2014년 1월 20일에 Piaget Rose Passion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출시를 축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장미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서 얻은 영감을 통해 탄생한새로운 컬렉션을 기념하며, 피아제는 제네바 호수와 알프스 산맥의 숨 막히는 전경이 펼쳐지는 고혹적인 샤또 드 뻥트(Château de Penthes)와 그곳의 목가적인 풍경 속으로 세계 각국의 귀빈들을 초대하여 특별한 칵테일 파티를 개최하였습니다.

피아제를 사랑하는 슈퍼모델 바 라파엘리와 이탈리아 출신의 패션 뮤즈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는 Piaget Rose Passion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제품들과 함께 더욱 눈부시게 빛났습니다. 저녁 행사에서는 그래미상 후보였던 미국 재즈 가수이자 피아제 홍보대사인 멜로디 가르도(Melody Gardot)가 Piaget Rose Passion 주얼리 제품을 착용하고서 특별한 공연을 펼쳐 내빈들에게 또 다른 즐겨움을 선사하였습니다.

피아제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한 바 라파엘리
피아제 제품을 착용한 비앙카 반돌리니 다다

바 라파엘리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

저녁 행사에서는 장미에 대한 이브 피아제의 남다른 애정을 잘 보여 주고 있는 100여 개의 뛰어난 주얼리 워치와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피아제는 귀빈들을 우아함과 정교함으로 가득 찬 세계로 안내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장미에 대한 피아제의 열정은 19세기 초 샤또 드 말메종(Château de Malmaison) 정원에서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재배하며 수 년의 시간을 쏟아 부었던, 황제 나폴레옹(Napoléon Bonaparte)의 아내이자 프랑스의 황후였던 조세핀 드 보아르네(Joséphine de Beauharnais)와 닮아 있습니다.

꽃의 제왕인 장미에 대한 피아제와 황후의 정열에 헌정된 이 컬렉션은 샤또 드 말메종을 묘사한 커다란 석판화와 함께 낭만적인 모습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여성스러움, 우아함, 모던함이라는 피아제의 새로운 디자인적 특색이 잘 묻어난 선명한 핑크 컬러의 이브 피아제 로즈는 귀빈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습니다. 전 공정이 피아제의 주얼리 아틀리에에서 이루어지는 Piaget Rose Passion 컬렉션은 빛나는 광채의 진귀한 스톤을 선택하여 화려함을 더했으며 머리빗, 티아라 그리고 피아제만의 특별한 커프 워치와 시크릿 워치 등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역사에 중요한 방점을 찍었던 황홀하고 매혹적인 장미를 기념하며 피아제는 19세기 초 조세핀 드 보아르네가 250여 종의 다양한 올드 로즈를 들여와 재배했던,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샤또 드 말메종의 장미 정원을 복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식물학적 보고와도 같았던 말메종 정원은 수년 동안 방치된 채로 남겨져 과거의 영화로웠던 모습은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상태이지만, 말메종 복원에 대한 피아제의 지속적인 노력에 힘 입어 현재 말메종 미술관에서는 750여 종의 올드 로즈를 심고 가꾸며 황후의 유산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2014 SIHH 행사 - 샤또 드 뻥트(Château de Penthes)
2014 SIHH 행사 - Piaget Rose Passion 컬렉션
 
2014 SIHH 행사 - Piaget Rose Passion 컬렉션 2
2014 SIHH 행사 - Piaget Rose Passion 시계

SIHH에서 선보이는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

14. 1. 20.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