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스위스에 모습을 드러낸 마이클 B. 조던

피아제 매뉴팩쳐를 방문한 마이클 B. 조던

세계적 명성을 누리고 있는 연기자이며 오랜 시간 피아제의 홍보대사로 활약해 온 마이클 B. 조던은 그의 새로운 출연작 '크리드(Creed)'의 프리미어 시사회와 두바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후, 인기 스타일리스트 제프 킴(Jeff Kim)과 함께 스위스에 위치한 피아제의 시계 매뉴팩쳐로 향했습니다. 그는 스위스 방문 일정 내내 Piaget 40mm 플래티넘 Altiplano 시계를 착용해 시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었으며,Piaget Polo FortyFive 시계를 소유하고 있기도 한 그는 피아제의 모든 무브먼트가 제작되고 있는 라 코토페의 오리지널 매뉴팩쳐 VIP 투어에 참석했습니다. 케이스를 제작하고 조립하며 모든 젬스톤 세팅 작업을 전담하고 있는 플랑 레 와트 매뉴팩쳐의 최첨단 시설도 직접 살펴보았습니다.

2007년 이후 피아제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는 조던은 영화 '오스카 그랜트의 어떤 하루(Fruitvale Station, 2013년작)'에서 관객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연기를 선보이며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과 피플즈 초이스 어워드를 비롯한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고 피아제 시계의 위상을 높여주었습니다. 피아제는 마음 속 깊이 새겨져 있는 탁월함의 가치를 공유하는 영화 예술 분야와 마이클 B. 조던과 같은 재능 있는 배우를 후원할 수 있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아제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피아제를 방문한 마이클 B. 조던과 제프 킴
피아제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Piaget Altiplano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15. 12. 21. 셀러브리티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