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Extremely Piaget 주얼리 컬렉션

피아제의 오랜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

과감한 컬러와 상상 이상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피아제는 대담하고도 매혹적인 제품을 통해 주얼리와 워치메이킹의 역사를 끊임없이 새롭게 변화시켜 왔습니다. 피아제는 눈부시게 빛나는 스톤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골드 세공 기술을 접목하여, 파인 워치메이킹과 주얼리의 자연스러운 결합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오직 “피아제”만이 가질 수 있는 스타일을 통해 이 시대의 화려하고도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았습니다.

Extremely Piaget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사파이어, 하드 스톤 그리고 정교하게 세공된 골드의 찬란한 향연을 펼쳐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영감을 받은 피아제 하우스는 눈부신 광채와 카리스마를 지닌 놀라운 창의성을 향한 피아제의 유산과 열정을 되살려 새롭고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주얼리 제작 기술에 관한 뛰어난 전문성과 무한한 상상력은 시그니처 “Piaget look”을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피아제의 창의성을 갖춰가던 시대에 탄생한 피아제 클래식 커프는 가장 정교한 골드 세공 기술과 뛰어난 젬스톤 세팅 기술이 돋보이는 컬렉션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가장 아름다운 패브릭의 텍스처를 반영한 수작업으로 완성된Extremely Piaget의골드 커프스에는 “Piaget”를 상징하는 세 가지 전통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피아제 제품임을 한눈에 식별할 수 있는 특유의 정체성이 담겨있습니다. 오벌형 디자인으로 완성되는 피아제의 주얼리 컷팅 기법인 마르퀴즈 컷으로 완성된 다이아몬드는 컬렉션 제품에 눈부신 광채를 더하며, 동시에 다채로운 스톤은 대담하고도 화려한 디자인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메쉬와 같은 텍스처의 ‘궁전’ 데코는 브레이슬릿의 표면에 천연 실크와 같은 영롱한 무지갯빛 광채를 더해줍니다. 이러한 피아제만의 특별한 장식 기법을 통해 골드와 눈부신 스톤이 결합한 워치메이킹과 주얼리가 탄생했으며, 아름답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빛은 핑크 또는 화이트 골드 컬러와 만나 커프에 광채를 더합니다. 피아제의 주얼리 장인들은 ‘토세이드’ 데코를 이용하여 골드에 눈부신 광채를 더했으며, 골드를 정교하게 짜인 조각과 엮는 기법으로 손목을 편안하게 감쌀 수 있도록 했습니다. 꼬인 핑크 골드를 사용하여 질감이 살아있는 뱅글과 다채로운 링을 제작하였으며, 터콰이즈와 청록색의 규공작석이 대비를 이루며 “지극히” 피아제다운 컬러 조합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가벼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정교한 오픈 골드 모티프의 ‘레이스 세공’ 뱅글과 링은 골드에 마치 자수를 놓듯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숙련된 수작업으로 완성된 골드 세공 기술을 더욱 돋보이도록 해줍니다. 빛을 사로잡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 쏘뜨와 네크리스의 우아한 ‘레이스 세공’ 펜던트에서는 풍성한 다이아몬드와 터콰이즈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캡슐 컬렉션은 주얼리와 워치메이킹을 과감하게 재탄생시키고자 하는 피아제의 유산을 영원히 지켜나가기 위해 완성되었습니다. 모든 면에서 ‘Extremely Piaget’의 면모를 갖춘 뛰어난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그들의 모든 노하우를 쏟는 주얼러와 골드 세공 장인, 젬스톤 세터가 상상하고 만들어낸 또 다른 제품들을 통해 계속해서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16. 2. 26.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