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get Gouverneur 대만 런칭 이벤트

대만에서 열린 Piaget Gouverneur 컬렉션 런칭이벤트에서 동화속 왕자님 오존(Wu Chun)이 제왕의 위엄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만에서 열린 이벤트 동안 Piaget Gouverneur 시계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델들

스위스 워치, 주얼리 매뉴팩쳐 피아제는 10월 29일 대만 에스라이트 콘서트 홀에서 새로운 Gouverneur 남성 시계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오벌과 라운드의 곡선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Gouverneur 시계의 케이스를 표현하기 위해 전시장 전체가 여러 개의 골드 메탈 링을 소재로 한 설치미술로 꾸며졌습니다. 조용하고 평화롭지만 매우 현대적인 공간인 전시장이 우주 행성의 궤도로 변모했고 더 나아가 Gouverneur 컬렉션의 권위를 상징하는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유명한 가수이며 배우인 오존이 런칭이벤트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했는데 그의 화려한 스타일과 왕족다운 분위기는 Gouverneur 컬렉션이 보여주는 군주다운 위엄과 훌륭한 매치를 이루었습니다. 이점에서 오존보다 Gouverneur 컬렉션을 더 잘 대변해주는 홍보대사는 없을 것입니다.

원의 미학, 현대성 그리고 탁월함

Piaget Gouverneur 런칭이벤트가 열린 전시장은 피아제의 상징 컬러인 골드와 블랙으로 장식되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전시장 입구 천정은 여러 개의 골드 메탈 링으로 장식되었는데 서로 연결되어있는 링은 행성의 궤도를 상징하고 나아가 라운드와 오벌 두 형태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Gouverneur 시계의 독특한 디자인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6개의 행성 궤도에는 Gouverneur 컬렉션 중 6개 피스가 각각 디스플레이 되었는데 Gouverneur 시계의 빛나는 우주가 한 눈에 펼쳐진 듯 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세팅 자체도 피아제의 탁월한 미학과 Gouverneur 컬렉션에서 볼 수 있는 황금비율을 아름답게 표현해냈습니다.

Gouverneur 컬렉션의 특징인 완벽한 곡선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메인 스테이지는 설치미술로 꾸며졌습니다. 공중에는 여러 개의 골드 링이 매달려있고 메인 스테이지는 쇼가 진행됨에 따라 움직이는 3개의 거대한 골드 링이 웅장하게 설치되었습니다. 골드 링의 웅장한 원과 곡선은 Gouverneur 컬렉션의 미학과 현대성을 극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런칭쇼는 Piaget Gouverneur의 디테일에 감추어져있는 아름다움과 독창성을 보여주는 영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케이스와 다이얼의 독특한 장식에서부터 피아제의 완벽한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영상이 불러일으킨 흥분은 혼천의 저글링 공연으로 이어졌습니다. 저글러의 우아한 움직임은 다시 한번 감동을 불러 일으켰고 또 참석자들을 Gouverneur 시계의 끝없는 원안으로 유혹했습니다.

Piaget Gouverneur 대만 런칭 이벤트

드디어 Gouverneur 시계가 주인공이 되는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대 중앙에 모델들의 실루엣이 비춰지자 참석자들의 기대감이 극에 달했습니다. 먼저 포멀한 수트를 입은 남자 모델들이 당당하게 걸어나왔습니다. Gouverneur 컬렉션의 원류라고 할 수 있는 Black Tie 컬렉션에 경의를 표하고 Gouverneur 컬렉션의 파워풀하고 포멀한 느낌을 잘 표현했습니다. 안티히로인 컨셉인 여자 모델들은 남성 수트에 버튼을 푼 셔츠를 입고 걸으며 Gouverneur 시계를 찬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캣워크가 진행되는 동안 거대한 골드 링은 분위기에 맞춰 회전하면서 Gouverneur 컬렉션의 자연스러움과 경쾌함의 진수를 표했습니다.

대만을 다시 찾은 오존 왕자님

오랫동안 대만에서 활동을 하지 않았던 오존은 Piaget Gouverneur 런칭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특별히 대만을 방문했습니다. 3개의 거대한 링이 만든 빛의 터널을 통해 걸어나온 오존은 동화속 왕자님의 매력을 발산하며 쇼의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손목에 찬 Gouverneur 시계는 오존의 성숙한 내면과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었고 나아가 제왕의 기상을 자아냈습니다. 블랙 수트를 입은 그는 피아제 남성 시계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환상적인 매치를 이루었는데 현대 잰틀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너와 탁월한 스타일을 분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한 오존은 점차적으로 활동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데 TV 미니시리즈를 거쳐 이제 스크린에서도 재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연예활동 외에도 사업가로도 자리를 다지고 있는 그가 기업을 운영하면서 보여준 확실한 비전, 신중한 전략, 강한 야심은 Piaget Gouverneur 컬렉션의 DNA에 새겨진 우아한 스타일, 돌파력, 힘있는 리더쉽과도 일치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에서 오존이 피아제 남성 시계 라인 중에서도 가장 독특한 Gouverneur 라인의 탄생을 대변하는 홍보대사로 선택된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피아제의 팬임을 자처하는 오존은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피아제의 뛰어난 워치메이킹 기술과 우아한 스타일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심지어 자신이 처음 구입한 링이 피아제의 제품이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기하학적인 곡선과 최첨단 워치메이킹 기술이 돋보이는 Piaget Gouverneur시계에 마음을 사로잡힌 오존은 Gouverneur 시계는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특별한 자리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말하며 시계의 디자인에 크게 감탄했습니다.

블랙 수트를 입은 오존은 Piaget 남성 시계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Piaget Gouverneur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뚜르비옹 시계를 소개하고 있는 오존
 

당당하고 우아한 Gouverneur 컬렉션

Gouverneur 컬렉션은 무엇보다도 원과 타원이라는 두 형태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과 타원은 자주 연결되어 표현되었고 또 예술의 역사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새로운 Gouverneur 컬렉션은 피아제의 기술과 역사가 만나 태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Black Tie 시계 컬렉션에서 그 뿌리를 찾을 수 있고 파워풀하고 포멀한 표현으로 강화된 시계 장치는 경이로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Gouverneur 컬렉션은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뚜르비옹 세 가지로 변형된 시계 장치를 보여주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 혹은 화이트 골드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Gouverneur 라인은 매뉴팩쳐 드 오뜨 올로제리 피아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하고 개발, 제작했습니다.

그 결과로 매뉴팩쳐 드 오뜨 올로제리 피아제(Manufacture de Haute Horlogerie Piaget)를 상징하는 최고의 기술과 과감한 혁신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Gouverneur 컬렉션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Gouverneur는 "정부각료"와 "VIP"라는 뜻의 프랑스어입니다. 다시 말해 힘과 영향력의 동의어인 Gouverneur 라인은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잰틀맨만을 위해서 창조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iaget Gouverneur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오토매틱 시계를 선보이고 있는 여자 모델
동화속 왕자님의 매력을 발산하며 런칭이벤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오존
블랙 수트를 입은 오존은 Piaget Gouverneur 런칭이벤트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그리고 탁월한 현대 잰틀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델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피아제 타이완 제너럴 매니저 그레이스 리우(Grace Liu)와 오존

유사 제품

12. 10. 29.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