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1 Belles Montres

2011 Salon Belles Montres에 소개된 피아제의 탁월한 시계들
 

스위스 고급 시계 제작사인 피아제 는 5년 연속으로 Belles Montres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2011년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카루셀 드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열린 이번 하이 워치메이킹 국제 전시에는 14,500명이 넘는 기록적인 수의 관람객들이 몰려 럭셔리 워치메이킹의 가장 아름다운 모델들을 감상했습니다.

 
2011 파리 Salon Belles Montres에 소개된 피아제의 탁월한 시계들
 

올해 피아제는 새로운 Altiplano 43mm시계와 세계에서 가장 얇은 뚜르비옹 무브먼트로 기록된 Emperador 쿠썽형 뚜르비옹 시계를 선보였습니다.

여성용 시계에 있어서도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로 이루어진 새로운 미니 Altiplano 시계, 그리고 보석이 세팅된 스몰 세컨즈 핸드가 장착된 Altiplano 34mm가 관중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피아제의 컬렉션 중 가장 아름다운 제품은 하이 주얼리 워치 전시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뭇잎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와 옐로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으로 피아제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시크릿 워치가 그 주인공 이었습니다.

다음 Belles Montres 전시는 2012년 11월 23일부터 25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11. 11. 27.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