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2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 - 뉴욕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리드 싱어인 퍼기(Fergie)와 마크 제이콥스 인터내셔널(Marc Jacobs International)의 대표인 로버트 더피(Robert Duffy)가 뉴욕 공공 도서관(New York Public Library)에서 열린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뉴욕 인스퍼레이션 갈라쇼에 참석하여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즈를 수상했습니다.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두 번의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힐러리 스웽크(Hilary Swank)가 더피에게 시상했고, 전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즈 수상자이자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란시스코 코스타(Francisco Costa)가 퍼기에게 상을 시상했습니다. 퍼기와 더피는 멋진 스타일과 함께 HIV/에이즈 퇴치 운동에 앞장 섬으로써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즈의 정신을 가장 잘 구현했다고 인정받아 본 어워즈를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배우 샤이엔 잭슨(Cheyenne Jackson)과 로즈 맥고완(Rose McGowan)이 갈라쇼를 진행했고, 바니스(Barneys) 백화점의 사이먼 도넌(Simon Doonan)이 경매 진행을 맡았습니다. 곧 열릴 런던 올림픽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츠를 테마로 진행된 패션쇼는 이 날 저녁 가장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계 최고의 남성복 디자이너인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톰 브라운(Thom Browne), 케네스 콜(Kenneth Cole)이 선보인 특별한 디자인이 이번 패션쇼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습니다. 전설적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에이즈 퇴치 운동가인 그렉 루가니스(Greg Louganis)와 유명한 럭비 선수이자 동성애자의 권리를 지지하는 벤 코헨(Ben Cohen)이 Piaget Polo FortyFive 시계를 착용하고 이번 패션쇼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뉴욕의 인기 글램 락 밴드인 시저 시스터즈(Scissor Sisters)는 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춤추게 하는 신나는 공연으로 그 날 저녁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피아제 북미 지사장이자 이 날 저녁의 축제 행사 책임자인 래리 보랜드(Larry Boland)는 블론디(Blondie)의 리드 싱어인 데비 해리(Debbie Harry)와 방송인이자 작가인 켈리 킬로렌 벤시몬(Kelly Killoren Bensimon)을 피아제의 테이블로 초대했습니다. 벤시몬은 슬림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Piaget 로즈 이어링과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Piaget 로즈 링, 그리고 블랙 새틴 스트랩에 스퀘어, 트라이앵글 컷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Piaget Limelight 시계를 착용하고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2012년은 피아제가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과 함께 HIV/에이즈 연구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귀중한 기금 조성을 위해 노력한 지 3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피아제는 6월 28일 파리와 올 가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인스퍼레이션 갈라쇼를 계속해서 후원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이 행사로 4백만 달러가 넘는 기금을 모았습니다.

뉴욕에서 열린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인스퍼레이션 갈라쇼에서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즈를 수상한 퍼기
뉴욕에서 열린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인스퍼레이션 갈라쇼에 참석한 로즈 맥고완
뉴욕에서 열린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인스퍼레이션 갈라쇼에 참석한 켈리 킬로렌 벤시몬
12. 6. 7. 셀러브리티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