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회 금마 영화제(Golden Horse Film Awards)

중화권 영화계의 최고 행사인 “제49회 금마 영화제(Golden Horse Film Awards) 시상식”이 2012년 11월 24일 밤 타이완 이란 루오동 컬처 워킹 하우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영화계의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황금 말의 영광을 거머쥐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겠지만 참석자들은 레드 카펫에서 마치 모델처럼 모습을 드러내어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한껏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오랫동안 금마 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함께 걸었던 “최고의 브랜드” 피아제는 이 아름다운 밤에 다시 한번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하며 아름다운 밤을 빛냈습니다.

 
시상자 수이탕
 

“탈명금(Life Without Principle)”에 출연한 여우주연상 후보인 데니스 호(Denise Ho)는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데니스는 Piaget 로즈 시크릿 시계와 함께 새 모티프로 장식된 Piaget Limelight 주얼리 링으로 생기 있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며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이러한 조합은 밝은 컬러와 화려함, 모던함과 섬세함이 대조를 이룬 조화를 돋보이게 하였고 그녀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한층 살려주었습니다.

 
데니스 호
범효훤

“청풍자(The Silent War)”에 출연한 여우조연상 후보인 가수 판샤오쉬안(Mavis Fan)은 블랙 콜라주 롱 드레스에 Piaget Possession 링과 함께 블랙 오닉스 소재의 Limelight 이어링과 링을 착용하였고, 그녀의 목을 장식하고 있는 Limelight New York 네크리스는 이 날 밤을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며 빛내주었습니다.

 

두 차례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천이한(Ivy Chen)은 영화 “러브(Love)”로 다시 한 번 금마 영화제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천이한은 Piaget 로즈 링과 Limelight 이어링을 금빛 자수가 놓인 블랙 드레스와 매치하여 레드 카펫 위에서 우아함을 자랑하였습니다.

천이한은 시상식에서 베이지 시폰 드레스를 입고, 아침 이슬처럼 그녀의 피부에 아름답게 어우러진 Limelight Garden 컬렉션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하여 섬세한 여성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Piaget 로즈 링을 착용한 천이한
 

쳉제 니우(Cheng-Zer Niu) 감독은 영화 “러브”로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니우 감독은 Piaget Altiplano 시계를 착용하여 그의 신사다운 취향을 보여주었습니다. Piaget Altiplano 시계가 선사하는 파인 워치 메이킹의 완벽주의는 영화감독의 “섬세하고 꼼꼼한 사람”로서의 페르소나를 잘 나타내주었습니다.

Piaget 로즈 링을 착용한 천이한
영화 감독 쳉제 니우
웬 리 지앙
토니 양
수이탕


배우 웬 리 지앙(Wen-Li Jiang)은 금마 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습니다. “단순한 것이 아름답다”라는 가치를 믿는 그녀는 원 숄더 네크라인 롱 드레스와 Limelight 워터 드롭 이어링을 매치하였습니다.

피아제는 또한 시상식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수이탕(Sonia Sui)은 레드 카펫의 잘 알려진 공식으로 터키석색의 원 숄더 드레스를 Limelight Garden Party 리프 이어링으로 장식하였습니다. 수이탕이 움직일 때마다 이어링이 리듬을 타고 흔들리며, 손목의 Limelight 시계에서 반사되는 빛과 함께 수이탕은 님프같은 모습으로 이날 밤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이전 금마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고 금종상(Golden Bell Award)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토니 양(Tony Yang)은 말끔한 블랙 콜라주 수트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피아제 오닉스 커프링크스가 디테일을 살리며 전체 모습을 강조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는 중요한 역할인 시상식 사회를 맡은 보 후앙(Bo Huang)과 보위 창(Bowie Tsang) 역시 레드 카펫을 위해 피아제를 선택하였습니다.

보위는 엄숙한 행사에 맞춰서 우아하게 블랙 레이스와 깃털로 장식하고 등을 드러낸 롱 드레스와 Limelight 컬렉션 사파이어 이어링 및 링을 착용하였습니다. 시상식에서 보위는 코르셋 모티프로 장식한 Limelight 네크리스와 퍼플 컬러의 비대칭 사선 숄더 드레스를 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제 47회 금마 영화상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보 후앙이 시상식 사회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보위 창과 보 후앙

Protocole XXL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로즈 골드 시계와 클래식한 Piaget Polo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화이트 골드 시계는 이번 중요 행사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보 후앙이 영화계에서 차지한 지위에 어울리는 이 시계들은 이날 밤 행사에서 그를 돋보이게 해주었습니다.

유사 제품

12. 11. 24.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