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6 오스카 시상식

제니퍼 제이슨 리, 마이클 B. 조던, 제이슨 세걸과 아론 로저스가 제88회 아카데미 어워즈에서
피아제와 함께 눈부신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제31회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에서 집중 조명을 받은 피아제 주얼리와 시계가 올해 오스카 시상식에 참석한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에게도 선택되었습니다.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제니퍼 제이슨 리, 오랜 시간 메종의 홍보대사로 활약해온 마이클 B.조던, 제이슨 세걸과 아론 로저스가 레드 카펫 행사에서 피아제의 주얼리와 명품 시계와 함께 눈부신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제니퍼 제이슨 리는 담수진주 22개와 핑크 사파이어 374개, 다이아몬드 200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Piaget 로즈 이어링을 착용하여 눈부신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Piaget 로즈 링을 착용했습니다.

피아제 링을 착용한 제니퍼 제이슨 리

Piaget Altiplano 시계 컬렉션이 헐리우드의 남우주연상 후보들을 위한 레드 카펫 행사의 메인 아이템으로 다신 한번 등장했습니다. 영화 '크리드'의 스타이자 오스카 시상식 사회자인 마이클 B. 조던은 커프링크와 잘 어울리는 신제품인 화이트 골드 Piaget Altiplano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미국 프로 풋볼 쿼터백이자 올리비아 문의 남자친구인 아론 로저스는 블랙 스트랩의 화이트 골드 40mm Piaget Altiplano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피아제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피아제 시계를 착용한 아론 로저스
16. 2. 29. 영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