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5 스피릿 어워즈 레드 카펫

레드 카펫 위에서 피아제 주얼리로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 크리스틴 벨, 올리비아 문, 에미 로섬 외 다수

이번 주말 산타모니카의 해변에서는 8년간 피아제가 공동 주최하고 있는 제 30회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가 열려 눈부신 태양과 별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올 해 최고의 작품들에게 헌사를 바치며 피아제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영화 "모스트 바이어런트(A Most Violent Year)"로 여우조연상을 받은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을 비롯해,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 줄리안 무어(Julianne Moore), 스칼렛 요한슨(Scarlet Johansson),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맷 보머(Matt Bomer), 엠마 스톤(Emma Stone), 패트리샤 아쿼트(Patricia Arquette), 에단 호크(Ethan Hawke),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올리비아 문(Olivia Munn), 마일즈 텔러(Miles Teller), 앤디 샘버그(Andy Samberg), 그리고 에미 로섬(Emmy Rossum) 등 할리우드의 가장 유명한 스타들을 초청했습니다.

피아제의 CEO인 필립 레오폴드-메츠거는 "이번 스피릿 어워즈에서 오늘 저희가 수여하게 될 열정과 창의력이 넘치는 능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 해는 특별히, 제시카가 영화 "모스트 바이어런트"를 통해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었고 내일 저녁에 있을 제 87회 아카데미 어워즈의 시상자로서 서게 되는 해이기 때문에 아주 기대되는 한 해 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피아제의 새로운 Mediterranean Garden 컬렉션의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 골드 이어링에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 골드 Possession 브레이슬릿을 매치한 제시카 차스테인을 포함한 수많은 스타들이 피아제의 주얼리 또는 시계를 선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제시카 차스테인 2015 스피릿 어워즈
제시카 차스테인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주얼리

피아제의 시그니처인 Piaget 로즈 컬렉션은 다시 한 번 이 오후 이벤트에 참석할 우아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얼리로 선택되었습니다. 행사의 공동 진행자인 크리스틴 벨(Kristen Bell)은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두 쌍의 서로 다른 Piaget 로즈 드롭 이어링과 로즈 링을 포함한 Piaget 로즈 주얼리를 착용했습니다.

크리스틴 벨 2015 스피릿 어워즈
크리스틴 벨 2015 스피릿 어워즈

여우 주연상 후보로는 Piaget 로즈 스터드 이어링과 로즈 링을 착용한 제니 슬레이트(Jenny Slate)와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 골드 로즈 이어링에 Piaget 로즈 칵테일 링을 매치한 올리비아 문(Olivia Munn)이 올랐습니다.

제니 슬레이트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주얼리
올리비아 문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주얼리

마시아 크로스(Marcia Cross)는 긴 핑크 골드 Piaget Rose 쏘뜨와를 착용하여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였습니다.

마시아 크로스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소트와르
마시아 크로스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소트와르

오래전부터 피아제와 깊은 연을 맺고 있는 에미 로섬(Emmy Rossum)피아제 Possession 주얼리를 선택하고 Possession 클래식 이어링과 Possession 링을 매치시켜, 무심한 듯 세련된 매력을 연출하였습니다.

에미 로섬  2015 스피릿 어워즈 피아제 주얼리

한편, Piaget 로즈 이어링과 그에 어울리는 링, 2개의 Possession 뱅글, 그리고 Limelight 다이아몬드 시계를 착용하여 레드 카펫 룩을 완성한 안드레아 수아레즈(Andrea Suarez)는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피아제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한 안드레아 수아레스 파스

할리우드의 주연 남자배우의 드레스 워치로는 다시 한번 Piaget Altiplano가 선택되었습니다. "버드맨(Birdman)"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은 로즈 골드 Piaget Altiplano 38mm 시계를 착용하여 우아하고 절제된 매력을 선보였으며, "매직 마이크(Magic Mike)"의 스타인 맷 버머(Matt Bomer)는 새로운 로즈 골드 Piaget Altiplano 크로노그래프 시계의 출시 이후 가장 먼저 착용한 배우가 되었습니다. 피아제의 오랜 친구이자 "위프래쉬(Whiplash)"의 스타 마일즈 텔러(Miles Teller)는 18캐럿의 로즈 골드 Altiplano 40mm 시계를 선택한 반면, 쇼의 공동 진행자였던 프레드 아르미센(Fred Armisen)은 화이트 골드 모델을 선택하였습니다. 시상식의 시상자로서 서는 마크 듀플라스(Mark Duplass)는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 골드 Altiplano 40mm 시계를, 그리고 로버트 알트만 어워드(Robert Altman Award)에서 "인히어런트 바이스(Inherent Vice)"를 통해 수상 후보에로 오른 에릭 로버츠(Eric Roberts)는 Altiplano 스켈레톤 40mm 시계를 착용하였습니다.

마이클 키튼  2015 스피릿 어워즈
 Piaget Altiplano 럭셔리 시계 착용한 마일스 텔러
Piaget Altiplano 럭셔리 시계 착용한 프레드 알미센
 Piaget Altiplano 럭셔리 시계 착용한 에릭 로버츠
Piaget Altiplano 럭셔리 시계 착용한 매트 보머
 Piaget Altiplano 럭셔리 시계 착용한 마크 두플라스
 

전 "본드 걸", 베레니스 말로에(Berenice Marlohe)가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 골드 Piaget 로즈 네크리스와 Possession 링을 매치하였고, 벨기에 출신 여배우 헬레나 노구에라(Helena Noguerra)는 화이트 골드와 블루 사파이어로 이루어진 Mediterranean Garden 주얼리 세트를 착용하여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리고 모델인 알리지 가이야르(Alizee Gaillard)도 에메랄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Mediterranean Garden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착용하였으며, 로리안 길레론(Lauriane Gillieron) 또한 다이아몬드와 핑크 사파이어가 세팅된 이어링과 링을 착용하여 눈부신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스페인 출신의 여배우 블랑카 수아레즈(Blanca Suarez)도 터콰이즈가 세팅된 피아제의 옐로우 골드 쏘뜨와를 착용하여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헬레나 노구에라와 베레니스 말로에
로리앤 길리에론과 알리지 게일라드

크리스틴 벨(Kristen Bell)은 피아제 감독상을 크리스 올슨(Chris Ohlson)에게 시상하였습니다. 25,000달러를 수여하는 이 감독상은 제한된 자원만으로 그들의 창의력과 끈기, 비전을 가지고 수준 높은 독립 영화를 제작하는 신예 감독들에게 주는 상입니다.

피아제는 올해, 백스테이지 VIP 라운지를 위해 중앙에 그랜드 피아노를 놓았으며 모던하고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를 선보였습니다. 수상자와 후보들, 그리고 피아제 하우스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로서 이 셀러브리티들은 필립 레오팔드-메츠거와 함께 샴페인을 즐기며 새로운 Mediterranean Garden 컬렉션의 성공을 축하하였습니다. 실내는 피아제의 시계들과 빈티지한 주얼리들 그리고 플로렌스 뮐러(Florence Müller)가 편찬한 하우스의 새로운 커피테이블용 책, "피아제: 1874년부터 지속된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Piaget: Watchmakers and Jewelers since 1874)"로 장식했습니다.

레드 카펫 행사 자세히 보기

15. 2. 21. 영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