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4 스피릿 어워즈 후보 브런치 행사

피아제는 필름 인디펜던트와 함께 이번 후보 브런치 행사를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필름 인디펜던트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올해로 제29회를 맞이하는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에서 수상 후보로 선정된 영화배우, 감독, 프로듀서, 작가들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후보 브런치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피아제는 영화배우 안젤라 바셋(Angela Bassett), 그리고 에밀리 모티어(Emily Mortimer)와 알렉산드로 니볼라(Alessandro Nivola) 부부를 위한 주얼러로 선정되었으며, 이 배우들은 웨스트 헐리우드의 BOA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열린 후보 브런치 행사의 공동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번 어워즈 브런치 행사의 명예 위원장인 영화배우 안젤라 바셋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 Piaget Polo 시계와 Piaget Rose 컬렉션과 Possession 컬렉션의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을 착용하여 아름다움을 한층 더하였으며, 에밀리 모티어는 Piaget Rose 링과 다이아몬드 세팅 화이트&핑크 Possession 링과 함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Piaget Rose 모티프 이어링을 착용하여 눈부신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알렉산드로 니볼라는 화이트 골드 Piaget Altiplano 38mm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클래식한 Altiplano 시계를 착용한 영화배우 마이클 B. 조던(Michael B. Jordan)과 줄리 델피(Julie Delpy), 윌 포트(Will Forte), 데일 딕키(Dale Dickey), 브루스 던(Bruce Dern), 그리고 영화 "노예 12년"에 출연한 스타 루피타 뇽(Lupita Nyong’o)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습니다.

피아제는 창조와 영화 예술 분야를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후보 브런치 행사 역시, 한정된 예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독립영화에 꼭 필요한 창조성, 끈기 그리고 영상미를 보여준 신인 프로듀서에게 수여되는 피아제 프로듀서상(Piaget Producers Award)을 비롯하여 영화 제작자상 후보들의 작품을 치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최종 후보로는 토비 할브룩스(Toby Halbrooks), 제임스 M. 존스턴(James M. Johnston), 안드리아 로아(Andrea Roa), 제이콥 자프케(Jacob Jaffke), 프레드릭 쓰론튼(Frederick Thronton)이 선정되었으며, 수상자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2014년 3월 1일 토요일, 산타모니카 해변에서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가 개최됩니다. 올해로 7회 연속 이 행사의 주요 후원사로 참석하고 있는 피아제는 피아제 전용 백스테이지 VIP 라운지에서 브랜드의 최신 주얼리와 시계 컬렉션을 전시하며, 행사에 참여한 셀러브리티와 관객들께 시각적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예정입니다.

2014 후보 브런치 행사에 참석한 안젤라 바셋
Piaget Altiplano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안젤라 바셋

마이클 B. 조던

피아제 명품 시계를 착용한 마이클 B. 조던
 

화이트 골드 Piaget Altiplano 시계를 착용하고 있는 마이클 B. 조던

스피릿 어워드 후보 브런치 행사에 참석한 에밀리 모티에와 알렉산드로 니볼라 부부
 

스피릿 어워즈 후보 브런치 행사의 공동 진행자 에밀리 모티어와 알렉산드로 니볼라

피아제 명품 시계를 착용한 안젤라 바셋
 

후보 브런치 행사의 공동 진행자 안젤라 바셋은 이번 행사에서 피아제 브랜드의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14. 1. 11. 영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