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4년 올해의 시계로 선정된 Altiplano 900P

2014년 10월 24일 제네바. 피아제는 몽트레 패션(Montres Passion) 매거진이 주관하는 "2014년 올해의 시계" 시상식에서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시계인 Altiplano 900P로 심사위원 최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바로 지난 해에 Altiplano Date 40mm 오토매틱 시계가 같은 상을 받은 후 하우스는 다시 한 번 울트라-씬 시계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선두주자임을 증명하였습니다.

스타일의 대표작
외출을 위해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자신감 넘치는 기분을 선사합니다. 올해로 140주년을 맞이하는 피아제는 이번 올해의 시계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진정한 시그니처로서 울트라-씬 시계 부문의 탁월한 전문 지식을 널리 알렸습니다. 연이은 두 해 동안 끊임없이 한계를 넓혀온 Altiplano 시계 무브먼트가 가장 명성 높은 어워드에서 수상함으로써 피아제의 수준 높은 컴플리케이션을 증명할 수 있었으며 피아제 하우스는 울트라-씬 무브먼트 분야에서 진정한 리더의 위치를 확보하였습니다.

최종 기록
2014년 올해의 시계 Altiplano 900P 울트라-씬 시계에는 역사에 기록된 인류의 시계에 대한 도전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실제로 피아제의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와 플랑 레 와트(Plan-les-Ouates) 매뉴팩쳐의 통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Altiplano 900P만큼이나 대담했던 3년 동안의 작업으로 개발시킬 수 있었습니다. 케이스백이 메인 플레이트 역할을 함으로써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통합된 새로운 개념의 시계를 탄생시켰습니다. 시계 제작에 있어 새로운 사고방식을 접목한 것은 피아제가 고작 3.65mm의 두께를 지닌 기계식 시계를 제작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울트라-씬 부문의 기록을 세울 수 있게 하였습니다. 
매 순간 이루어진 워치메이커, 케이스 제작자, 디자이너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술력과 미학적인 효과의 상호작용을 이끌어 냈습니다.

우아한 마감
기술적 성능 외에도 Altiplano 900P 명품 시계의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역시 이번 어워드에서 심사위원을 사로잡았습니다. 피아제 시계의 다이얼을 통해 라인의 상징적인 미학적 코드를 되살린 섬세한 매커니즘이 표현됩니다. 이 디자인과 대비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시계에 궁극적인 세련미를 부여합니다.

몽트레 패션(Montres Passion) 매거진에서 주최한 이번 수상은 창립 당시부터 끊임없이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고 말했던 설립자의 뜻에 걸맞는 가치를 불어넣고자 노력한 피아제의 140주년을 축하하는 멋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14. 10. 24. 프라이즈 & 어워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