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굼(GUM)에서 개최된 피아제 타임피스 전시회

울트라-씬 무브먼트 – 기술이 예술로 탈바꿈하는 순간

3월 굼(GUM) 쇼핑몰의 첫 번째 아케이드에서 마이크로 무브먼트 감정가들이 스위스 매뉴팩처 피아제의 놀라운 발전 역사를 반영하고 있는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피아제 시계들을 만나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피아제의 오뜨 올로제리 매뉴팩처는 울트라-씬 무브먼트로 역사를 만들어갔습니다. 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 언제나 새로운 칼리버를 디자인하면서 반세기 동안 피아제는 놀랍도록 혁신적인 우수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엑스트라-씬 시계들은 피아제의 특별한 상징으로 자리잡아 피아제를 오뜨 올로제리의 반열에 올려놓았습니다.

1950년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피아제는 피아제의 미래를 열어나갈 더 얇은 무브먼트를 개발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피아제는 여전히 울트라-씬 시계 제조 분야에서 숙련된 기술을 보여줍니다. 지난 12년간 피아제 매뉴팩처는 시계에 매우 정교한 품질을 부여하는 최대한 얇은 두께를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30개 이상의 칼리버를 설계하였고, 듀얼 타임존, 크로노그래프, 퍼페추얼 캘린더, 뚜르비옹 모델을 탄생시켰습니다.

Altiplano 시계 다이얼
 
피아제 명품 시계 매뉴팩쳐

피아제는 워치메이킹과 울트라-씬 무브먼트 제조의 일인자로 손꼽힙니다. 피아제는 브랜드의 유산을 구성하는 컬렉션에서 몇 가지 역사적인 모델을 선별하여 대중에 선보일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시 제품들은 1960년대와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전설의 9P와 12P 피아제 무브먼트를 장착한 울트라-씬 제품군들로서 현재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시계들은 1950년대부터 제조되어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울트라-씬 매뉴얼 또는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그리고 보석 세팅 다이얼과 같은 피아제만의 특별한 특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재클린 캐네디 같은 유명 인사들이 이 시계를 착용하였습니다.

1960년대에 최초로 피아제 럭셔리 시계의 다이얼에 준보석을 세팅하였습니다. 1970년대에 이 제품들은 피아제의 퍼머넌트 컬렉션이 되었습니다. 몇몇 모델의 금세공 작업은 피아제의 능숙한 골드 브레이슬릿 제조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나온 커프 워치 모델들은 파리의 앤티크 비엔날레(Bienniale des Antiquaires )에서 전시된 Couture Precieuse 컬렉션의 제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전시 제품 중 하나로 1940년대 후반에서 1960년대 초반까지 피아제 매뉴팩처에서 생산한 코인 워치가 있습니다. 본 모델은 골드 코인으로 이루어진 작은 시계 케이스와 같이 울트라-씬 무브먼트 제작에서 이룬 피아제의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에는 피아제의 경험과 대담한 디자인, 독특한 기법이 녹아 있습니다.

진정한 오뜨 올로제리 워치메이커만이 지니고 있는 울트라-씬 워치 칼리버 제조 기술은 가장 대담한 시계 케이스 디자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본 전시회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피아제의 위대한 타임피스와 피아제의 풍성한 역사를 함께 조명합니다.

굼 피아제 시계 전시회
굼 피아제 명품 시계 전시회
굼 피아제 명품 시계
13. 3. 11.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