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2 Limelight Garden Party

스위스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 피아제는 다이아몬드와 진귀한 스톤의 광채가 따사로운 봄날의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새로운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새벽녘에 잠시 비치는 황홀한 빛처럼, Limelight Garden Party 주얼리 세트는 영원한 풍요로움을 전해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나뭇가지에 걸려있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체인 두 줄은 눈부신 여명을 발산하며 부드럽게 목을 감싼 네크리스를 환하게 밝혀주고, 네크리스에 정교하게 장식된 움직이는 나뭇잎 모티브는 여성의 데콜테에 우아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이 네크리스는 앙증맞은 나뭇잎과 섬세한 잎맥 디테일을 통해 빛나는 자연의 풍요로움을 표현합니다.

링에 화려한 광채를 부여하는 다양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및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눈부신 나뭇잎 모티브. 우아하게 세공된 식물 모티브와 정교한 보석 세팅으로 화려하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부드럽게 손목을 감싸는 브레이슬릿은 관능과 우아함을 조화롭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퀴즈 컷다이아몬드는 유쾌한 전원의 경치를 보여줍니다. 움직이는 2개의 다이아몬드 체인에서 피어난 나뭇잎은 순식간에 흘러가는 시간의 흐름을 느끼게 해주며, 이제 곧 봄이 시작됩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간직한 피아제 주얼리,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헤어밴드는 어린 시절 꿈꾸었던 동화 같은 환상을 여성에게 선물합니다. 반원 형태의 나뭇잎은 진귀한 스톤으로 둘러싸여 화려한 아름다움이 느껴지고 기술과 세련미, 우아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주얼리는 대담하고 고귀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12. 6. 13.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