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2 "쿠페 드 라미띠에(Coupe de l'Amitié)"

새로운 전설, Piaget Polo

1970년대 말, 기존의 패션 코드는 변화했고 스타일의 경계는 무너졌으며 유니섹스 컨셉은 자신만의 위치를 다져가고 있었습니다.

1979년, 피아제는 기존의 관습을 무너뜨리고 캐주얼하면서도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품격을 시계에 더했습니다. Piaget Polo 는 그렇게 탄생되었습니다. 최고급 메탈과 제작되어 다이아몬드 장식이 빛나는 Piaget Polo는 완벽히 매치되는 케이스와 다이얼, 폴리싱 처리된 표면과 새틴 브러쉬 처리된 표면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정교하고 우아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Piaget Polo는 귀족 스포츠 폴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폴로라는 스포츠가 지닌 가치를 함께 공유합니다.

이브 피아제의 주도로 피아제는 폴로와의 역사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폴로의 세계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Piaget Polo 라인은 1983년 팜비치에서 열린 폴로 월드컵에 참가한 젯셋족들 사이에서 수려한 외모로 유명한 여배우 우슬라 안드레스(Ursula Andress)의 손목에 채워져 처음 선보였습니다. 그렇게 우슬라 안드레스는 Piaget Polo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대표하는 수많은 스타들과 유명인사 가운데 최초의 홍보 모델이 되었습니다.

Piaget Polo 라인은 수년에 걸쳐 그 명성을 유지하면서도 각 시대에 걸맞게 변모했고, 2001년 새롭게 디자인되면서 더욱 풍부해진 볼륨과 감각적인 곡선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Piaget Polo 라인은 크로노그래프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되었고, Piaget Polo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티타늄 모델인 Piaget Polo FortyFive 역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Piaget Polo FortyFive시계

열정으로 하나된 피아제와 폴로

이브 피아제가 창립한 워치메이커 피아제는, 1980년대 초부터 폴로 종목에서 시계 모델 이름을 따오면서 이 귀족경기를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담성과 높은 표준, 정교한 기술의 가치들을 표방하는 이 익스트림 스포츠를 후원하면서 피아제는 폴로 경기 홍보에 앞장섰으며 팜비치에서의 초기 폴로 경기에서부터 월드컵, 오늘날의 USPA 골드컵에 이르기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폴로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팔레르모(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폴로 종목의 세계 선두주자들이 경쟁하는 대회에서도 피아제는 함께 해왔습니다. 피아제는 아르헨티나 럭셔리 스포츠&부동산 업체인 필라라(Pilara)와 공동으로 트리플 크라운으로 선정된 팀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유명 폴로 대회인 퀸즈컵과 골드컵 역시 피아제의 주요 후원 행사이며, 피아제는 2011년부터 골드컵 대회의 참가팀 중 한 팀의 후원을 담당해오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또한 2010년부터 피아제 폴로 포티파이브 베이징 폴로 오픈(Piaget Polo FortyFive Beijing Polo Open)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중국에서의 폴로 홍보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스위스에서 펼쳐지는 피아제와 폴로 역사의 새로운 장

현재 스위스 주얼러 및 워치 메이커 피아제는 질 르라유 캡틴이 통솔하는 스위스 자국 팀을 창설하여 폴로 스포츠를 후원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습니다. 질 르라유는 재계에서 경력을 쌓는 것과 병행하여 오래 전부터 승마에 열중해왔고 약 십 여 년 전,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에 있는 유명 승마 클럽을 통해 폴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질 르라유 는 자신의 “유레카 폴로 팀(Eureka Polo Team)”과 함께 2010년 베이타이 폴로 클럽에서 열린 “트로피 로우 골(Trophée Low Goal)”에서 우승한 적이 있으며, 또한 2008년부터는 런던 가까이에 위치한 명망 높은 샌드허스트 밀리터리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헤리티지 컵(Heritage Cup)”에 매년 출전하는 스위스팀의 캡틴을 맡고 있습니다. 스위스 팀은 2009년 챔피언십을 거머쥐었고 2010년에는 취리히 폴로 파크(Polo Park Zurich) 회장인 마르쿠스 그라프(Markus Gräff)와 함께 팀을 이뤄 3위를 차지했습니다.

피아제는 6월 취리히 폴로 파크에서 열린 “미디엄 골 트로피(Medium Goal Trophée)”에서 두각을 나타낸 질 르라유 팀을 후원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9월 23일, 피아제 팀은 베이타이 폴로 클럽에서 열린 “2012 쿠페 드 라미띠에”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틀 간 계속된 토너먼트에서는 오 브라더스 팀과 피아제 팀의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피아제 팀은 이 토너먼트를 위해 선수들을 다음과 같이 구성했습니다: 캡틴 질 르라유, 핸디캡 -1, 마틴 루긴뷔흘, 핸디캡 2, 카롤 스프룽리(Carlos Sprüngli), 핸디캡 0, 오드리 콜리(Audrey Kohli), 핸디캡 -2.

피아제 스위스 폴로 팀의 캡틴, 질 르라유(Gilles Leraillé)

12. 9. 23. 스포츠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