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제31회 엘르에어 레이디스 오픈 골프권 대회

피아제의 POSSESSION 시계는 제31회 엘르에어 레이디스 오픈 골프권 대회의 우승자에게 수여되었습니다

일본 동부에서 발생한 대지진에 이어 지역 재건에 기여하기 위해 다이오 제지사(Daio Paper)는 지난 2012년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제31회 엘르에어(Elleair) 레이디스 오픈 골프권 대회를 후쿠시마 현의 이츠우라 타이엔(Itsuura Teien)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하였습니다.

피아제의 Possession 시계가 부상으로 토너먼트의 우승자, 미키 사이키(Miki SAIKI)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진정한 아이콘, Possession 모델은 시계를 착용하는 여성의 우아함을 한층 부각시켜주고, 영원불변의 상징으로 다이아몬드 하나가 세팅된 베젤이 매혹적으로 선회할 때, 그 움직임을 통해 시간과의 유희를 즐깁니다. 피아제는 이번 대회의 수상과 부상으로 수여된 피아제 시계가 미키 사이키에게 커리어를 쌓는데 매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피아제의 Possession 시계는 제31회 엘르에어 레이디스 오픈 골프권 대회의 우승자, 미키 사이키에게 수여되었습니다.
피아제의 일본 대표 이사, 니콜라 자카르(Nicolas Jaccard)와 동행한 미키 사이키
12. 11. 18. 스포츠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