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상하이 가든 파티

아름다운 가든 파티에서, 장밋빛 행복이 꽃을 피웠습니다. 스위스 최고의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는 2012년 6월 7일 상하이에서 이브 피아제 로즈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초록으로 둘러 쌓인 곳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미지의 어딘가로 향하는 작은 길은 꽃 향기로 가득합니다. 이 곳은 무성한 나뭇잎과 꽃으로 가득한 자연의 정원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그 가운데 화려한 차림의 이브 피아제 로즈가 마치 정원의 여왕처럼 우아하게 빛을 내며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이 중국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자 행사장은 기쁨으로 넘쳤습니다. 매력적인 보석이 정원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30주년 기념 행사의 기쁨이 어디에서나 빛을 발했습니다.

4대째 피아제를 이어 오고 있는 이브 피아제가 파티에 참석하여, 그가 장미와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게스트와 공유했습니다. 세계적인 영화배우 조안 첸과 매력적인 새로운 앵커 패티 후 역시 참석하여 그들의 장밋빛 인생을 이야기 했습니다. 베테랑 뮤지션 제임스 리는 “La Vie en Rose”를 라이브로 연주하였습니다. 피아노를 연주하면서 노래를 부르며 그는 피아제의 장밋빛 인생을 그만의 방식으로 생생하게 해석했습니다. 그리고 매혹적인 피아제 의 주얼리시계를 착용한 모델이 라이브 패션쇼를 보여주기 위해 무대로 올라왔습니다. “Rose, Rose, I Love You”의 재즈 버전이 백그라운드 음악으로 깔릴 때 기념식이 절정에 도달했습니다. 이브 피아제 로즈의 30년에 걸친 열정과 천재성이 행사에 참석한 모든 게스트에게 장밋빛 인생을 시적인 감성으로 선사했습니다.

이브 피아제 로즈가 활짝 핀 상하이에서 이브 피아제 로즈의 30주년 축하
이브 피아제 로즈 30주년을 기념하여 이브 피아제 로즈가 활짝 핀 아름다운 장소에서 열린 기자회견
12. 6. 7.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