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모나코 국제 장미 축제

피아제는 이브 피아제 로즈의 30주년을 기념하며 제 1회 모나코 국제 장미 축제와 함께했습니다.

모나코 가든 클럽(Monaco Garden Club)이 준비한 “정원 위의 몽상(Rêveries sur les Jardins)” 이벤트의 하나로 계획된 제 1회 모나코 국제 장미 축제가 스폰서를 담당한 이브 피아제(Yves Piaget)의 사회로 5월 5일 토요일 모나코 가든 클럽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피아제에게 장미는 열정을 상징합니다. 장미는 이브 피아제에게뿐 아니라 피아제의 디자이너와 주얼리 장인들에게도 많은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골드와 진귀한 보석들로 장미 모티브의 주얼리를 제작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랑의 가장 눈부신 표현인 꽃의 여왕 장미를 보존하고 홍보하는 일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1982년 자신의 이름을 딴 장미를 헌사 받은 이브 피아제의 장미에 대한 신념과 열정은 매우 진실한 것이었습니다. 그 진실함이 모나코 왕국에서 최초로 장미 축제가 열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메이안, 하노버의 캐롤라인 공주, 이브 피아제, 조지 마르산
 
하노버의 캐롤라인 공주와 이브 피아제

6개국(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스위스, 미국)에서 온 18명의 전문 장미 재배사들이 화분에서 키워낸 67종 이상의 장미가 출품되었으며 국제 심사위원이 이를 심사했습니다.

피아제 하우스는 이 특별한 행사를 위해 Piaget 로즈 컬렉션의 테마에서 영감을 얻은 트로피를 직접 제작했습니다. 핑크 골드로 제작되었고 다이아몬드 꽃술이 아름답게 세팅되어 있는 장미는 스위스 조각가가 손으로 제작한 아마란스 나무 줄기 위에 정교하게 고정되어 있으며, 브로치나 펜던트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트로피는 장미 모티브로 장식된 우아한 박스에 담겨 수여됩니다. 주얼리 예술과 나무 조각 예술이 어우러져 탄생한 트로피는 장식 예술의 진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하우스가 제작하고 기부한 Piaget 로즈 트로피는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Meiguimov(메기모브) 품종 ASTRONOMIA®(아스트로노미아) 장미 변종에 수여되었습니다. 프랑스 회사 메이안 인터내셔널(Meilland International)이 재배한 이 장미는 5개의 핑크 꽃잎과 붉은 꽃술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Meiguimov(메기모브) 품종 ASTRONOMIA®(아스트로노미아) 장미 변종은 파리 천문연구소에 기증되었습니다. 모나코 가든 클럽의 회장을 맡고 있는 하노버의 캐롤라인(Caroline) 공주는 알랭 메이안(Alain Meiland)에게 직접 Piaget 로즈 트로피를 수여했습니다. 시상식 후에는 에르미타주(Hermitage) 호텔에서 디너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트로피는 피아제와 장미의 오래된 러브 스토리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습니다.

Piaget Rose 토로피
Astronomia(아스트로노미아) 장미
모나코에서 Piaget 로즈 트로피를 수상한 Astronomia(아스트로노미아) 장미
12. 5. 5. 프라이즈 & 어워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