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베이징 폴로 오픈 토너먼트

제4회 베이징 국제 폴로 오픈 토너먼트의 결승은 2012년 9월 22일에 시작되었는데, 유명 주얼리 워치 브랜드 피아제는 2010년과 2011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힘입어 2012년에도 중국의 폴로 발전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폴로 경기장에서 진행된 개막식에서 중국 국기를 운반하고 있는 피아제 차이나 팀의 주장 시아 양(XIA Yang)
피아제, 베이징 폴로 토너먼트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하다 – 피아제 이벤트

올해 피아제는 제4회 베이징 국제 폴로 오픈 토너먼트의 공식 타임키퍼를 맡았습니다.

피아제 차이나의 매니징 디렉터 토머스 뷰오넥(Thomas BOUILLONNEC)과 유명 배우 왕 슈에빙(Wang XUEBING)이 게스트로 참여해 토너먼트를 즐겼습니다.
피아제 차이나 팀의 캡틴인 시아 양(Xia YANG)이 팀을 이끌며 매우 뛰어난 경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왕 슈에빙은 폴로 경기 관전 외에도 피아제의 요청으로 자신의 뛰어난 승마 실력도 보여주고 다른 게스트들과 어울려 크로켓 경기도 하였습니다.
왕 슈에빙은 근사한 승마복을 입고 Piaget Polo FortyFive 시계로 멋을 냈습니다.

왕 슈에빙은 박진감 넘치는 폴로 경기를 가까이서 관전할 수 있었던 것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또 그는 폴로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에 찬사를 보내고 일반 관중과 어울려 피아제 차이나 팀을 응원하였습니다.

토머스 뷰오넥(Thomas Bouillonnec), 왕 슈에빙(Wang Xuebing), 시아 양(Xia Yang)
시계 및 주얼리 신제품을 선보이는 피아제 모델들
폴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Piaget Polo FortyFive 시계를 착용한 왕 슈에빙(WANG Xuebing)
토머스 뷰오넥(Thomas Bouillonnec), 왕 슈에빙(Wang Xuebing), 시아 양(Xia Yang)
12. 9. 22. 스포츠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