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국제 영화제

피아제와 함께 제15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를 빛낸 스타들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피아제의 하이 주얼리를 선택한 테리 콴

15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SIFF)가 2012년 6월 16일 상하이 대극장에서 개막했습니다. 중국과 해외 각지에서 모인 400여명의 유명 인사들이 레드 카펫을 밟으며 “동양의 오스카”라고 불리는 연례 행사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빛내 주었습니다. 루추안(LU Chuan), 진람(QIN Lan), 후오스엔(HUO Siyan), 친하오(QIN Hao), 송지아(SONG Jia), 타나카 치에(Chie TANAKA), 테리 콴(Terri KWAN), 로라 웨이스베커(Laura WEISSBECKER), 야오싱통(YAO Xingtong), 샬린 초이(Charlene CHOI), 진의함(Ivy CHEN) 및 정위엔창(Joseph CHENG)은 오프닝 갈라쇼에서 피아제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올해 SIFF에서 중국의 스타들은 짝을 이뤄 공동 참석하였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초한지: 영웅의 부활(The Last Supper)의 감독인 루추안과 여배우 진람은 동양 왕족의 당당한 우아함을 드러내며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루추안은 Piaget Altiplano 시계와 검은색 턱시도를 착용했습니다. 시계 숫자판의 흐르는 듯한 윤곽선은 루추안의 고상한 취향을 잘 보여주는 반면 때때로 소매 밖으로 보이는 반짝이는 시계 케이스는 수수함과 화려함 사이의 미묘한 조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짙은 갈색의 가죽 스트랩은 그날 루추안의 다른 의상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루추안과 나란히 등장한 진람은 자신이 주연한 영화에서처럼 우아한 왕후 같은 스모키 그레이 색상의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Piaget 로즈 링은 진람의 손을 우아하게 장식했습니다. 손목에 찬 피아제의 화려한 다이아몬드 시계는 고전적인 우아함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영화에서 조연을 맡은 여배우 후오스엔은 피아제 다이아몬드 세트 주얼리를 착용했습니다. 새를 주제로 한 네크리스는 후오스엔의 화려한 모습에 생기 넘치는 발랄함을 선사했고, 링과 시계는 관객들에게 그녀가 역할을 맡은 ‘마담 치’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상기시켰습니다.

미스터리(Mystery)의 주연 배우 친하오(QIN Hao)는 칸 영화제에 참석한 후에 SIFF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화려함과 남성적인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다이아몬드 세트 케이스와 숫자판으로 이루어진 피아제 Emperador 시계는 친하오의 잘 생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Piaget Limelight 시계와 Magic Garden 이어링을 착용한 송지아
Piaget Limelight 네크리스를 착용한 진의함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주얼리를 착용한 샬린 초이
 

상하이 TV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송지아는 전기 영화 샤오 홍(Xiao Hong)의 주연으로 최우수 여우 주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 송지아는 레드 카펫을 위해 피아제 주얼리를 선택했습니다. 클래식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블랙 스트랩으로 제작된 이어링과 시계는 송지아의 지적인 아름다움을 잘 드러냈습니다. 대만의 여배우 테리 콴도 새 영화 청규아영웅(Good-for-nothing heroes)의 홍보를 위해 상하이를 밟았습니다. 테리 콴은 피아제 주얼리와 쌍을 이루는 빨간색 레이스 무늬의 세련된 원숄더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서 눈부신 자태를 자랑했습니다. 나뭇잎 모양의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장미 모양의 이어링이 테리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대만의 블록 버스터 영화 "하이자오 7번지(Cape No. 7)"의 주연을 맡아 중국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일본의 모델 겸 배우인 타나카 치에 역시 그녀의 새로운 영화 "악당 요리사(The Chef, the Actor, the Scoundrel)"를 알리기 위해 SIFF에 참석했습니다. 타이페이 금마 영화제(Taipei Golden Horse Film Festival Award)에서 수상한 최고의 배우 3명이 출연한 이 신작 영화에서 치에는 밝고 산뜻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SIFF의 개막 행사에서 치에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Piaget Limelight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밤하늘에 빛나는 별처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시계를 액세서리로 착용했습니다.

"화양(Lovers are Gamblers)"의 주연 배우인 진의함(Ivy CHEN)과 정위엔창(Joseph CHENG)은 상하이 영화제에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진의함은 영화에서 매력적인 가수를 연기했는데 이 날은 여신과 같은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사랑스러운 천사처럼 보였습니다. 이날 진의함은 그녀의 귀여운 외모와 잘 어울리는 다이아몬드 시계와 쌍을 이루는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의 화려한 형형색색의 보석으로 장식된 목걸이를 선택하여 그 누구보다 눈에 띄고 산뜻함이 돋보이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평소 패션 감각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정위엔창은 이에 걸맞은 의상을 차려 입었습니다. 연보라색 벨벳 턱시도는 이번 행사에 완벽하게 어울렸으며 손목에서 때때로 빛나는 쿠션 모양의 Piaget Emperador 시계는 혈기 왕성한 이미지에 성숙함을 더했습니다.

스위스 최고의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는 미국의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Independent Spirit Awards)와 홍콩 금장상 영화제(Hong Kong Film Awards)에서부터 칸 영화제와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 이르기까지 오랜 기간 영화 산업의 발전을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마법과 같은 도시 상하이에서의 로맨틱한 여름 밤의 행사를 위해 피아제는 다시 한 번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을 만한 매우 아름다운 주얼리 컬렉션을 제작했습니다.

 피아제의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후오스엔
 Piaget Limelight Paris-New York과 Limelight Party 주얼리를 착용한 타나카 치에
 피아제의 주얼리를 착용하고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테리 콴
태그 : 피플 영화
12. 6. 16.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