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스트(The East)”의 LA 프리미어를 주최한 피아제

영화

피아제는 영화 “이스트(The East)”의 웨스트 코스트 프리미어를 위해 폭스 서치라이트 픽처스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공동 각본과 주연을 동시에 맡은 배우 브릿 말링(Brit Marling)은 지난 월요일 뉴욕 프리미어에서 피아제를 착용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었으며, 이번 이브닝 행사에서도 다시 한번Piaget 로즈 다이아몬드 펜던트 Piaget 로즈 다이아몬드 펜던트를 착용했습니다. 레드 카펫을 걷는 매 순간, 산뜻하고 젊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브릿 말링은 새로운 Piaget 로즈 주얼리 컬렉션을 최초로 착용하는 행운을 가졌습니다.

Piaget 로즈 펜던트를 착용한 브릿 말링
Piaget 로즈 펜던트를 착용한 브릿 말링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 엘렌 페이지(Ellen Page)와 패트리시아 클락슨(Patricia Clarkson)뿐만 아니라, 공동으로 각본을 맡은 감독 잘 뱃만글리즈(Zal Batmanglij)를 비롯한 전 출연진이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오피스(The Office)”의 스타 케이트 플래너리(Kate Flannery)와 “매드 맨(Mad Men)”의 마이클 글래디스(Michael Gladis), 브라보 TV의 “듀크 오브 멜로즈(The Dukes of Melrose)”에 출연한 카메론 실버(Cameron Silver), 아덴 머린(Arden Myrin)도 볼 수 있었습니다. “트와일라잇(Twilight)”의 감독 캐서린 하드윅(Catherine Hardwicke)과 지난 해 인기리에 상영된 영화이자 브릿 말링이 주연을 맡은 “아비트라지(Arbitrage)”의 감독인 니콜라스 자레키(Nicholas Jarecki)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프리미어 행사 후 피아제는 할리우드의 핫 스팟인 노 베이컨시(No Vacancy)에서 애프터 파티를 주최하여 영화의 성공을 기념했습니다. 피아제는 독립 영화와 예술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을 보이며 오랜 시간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Film Independent Spirit Awards)의 후원자로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또한 지난 5월 20일에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개최된 영화 "이스트"의 뉴욕 프리미어 행사를 후원한 바 있습니다.

브릿 말링이 착용한 Piaget 로즈 펜던트 자세히 보기

13. 5. 28.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