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Piaget Society

Piaget Society

피아제의 아이코닉 워치를 착용한 재키 케네디

파블로 라라인 감독의 영화 재키(Jackie)에서 재키 케네디 역할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

미국의 퍼스트 레이디 재키 케네디는 20세기 가장 유명하고, 가장 언론에 많이 보도되면서 동경과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퍼스트 레이디였습니다. 나탈리 포트만이 주연을 맡게 된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와이프 “재키”는 아이코닉하면서도 신비로운 불굴의 여성상으로 대표되며 또한 종교, 역사, 신화, 죽음과 관련하여 떼어놓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영화 재키 포스터 속 나탈리 포트만

그녀는 우아한 패션과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유명한데, 이 매력적인 캐릭터는 영화에서 오리지널 골드 피아제 워치와 피아제의 다른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하며 그녀의 대표적인 스타일을 재현했습니다.

허구와 실화를 적절히 믹스한 파블로 라라인 감독의 영화 “재키”는 대표적인 퍼스트 레이디의 생생한 모습을 그려냅니다. 이 영화는 재키 케네디가 1963년 11월 22일에 시해당하기 이전 4일의 행적을 묘사합니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스타일과 라라인 감독의 진정성 있는 접근법에 따라, 재키 케네디가 당시 착용하였던 그 귀중한 시계가 영화의 특정 장면에 등장하여 그녀의 손목에서 특별한 룩이 연출됩니다. 대통령의 남동생인 로버트 케네디 역을 맡은 피터 사스가드 또한 피아제의 빈티지 피스를 착용하여 그 시대의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오벌형 제이드 다이얼에 다이아몬드 세팅과 그린 투르말린을 특징으로 하는 이 시계는 피아제 궁전 데코(palace decor) 특유의 유연한 실크 패브릭 같은 느낌의 골드 메쉬 브레이슬릿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한 때 재키 케네디가 소장했던 이 우아한 시계는 최고급 금세공법과 컬러 스톤으로 대표되는 1960~1970년대 피아제 황금기 스타일의 상징이며, 이제는 피아제 메종의 유산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2014년에 런칭된 컬렉션은 재키 시계의 독특한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습니다. 영화 “재키”의 전 세계적 개봉에 맞추어, 피아제는 2017년 1월에 하드 스톤 다이얼의 재키 워치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G0A42216 & G0A42217).

"왼쪽: 영화 속 재키가 착용한 아이코닉 피아제 워치
위: 2017 피아제 신제품"

재키 - 영화 트레일러

“재키”는 피아제의 다른 피스들을 착용하여 재키 스타일을 재현합니다.

태그 : 명품 시계
16. 11. 17. 영화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