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쿤도 피에레즈의 결혼식

피아제의 축복 속에 하나가 된 파쿤도 피에레즈와 어구스티나 베르니케

엘레르스티나 피아제 팀의 스타 파쿤도 피에레즈가 지난 4월 26일 신부 어구스티나 베르니케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스위스 워치 메이킹과 파인 주얼리의 명가이자 팀의 스폰서인 피아제는 신랑과 신부에게 일평생 함께 할 웨딩링을 선사하며 두 사람의 하나됨을 알리는 성스러운 결혼식을 축하하였습니다. 이들의 웨딩링은 18k 옐로우 골드 소재의 포제션 컬렉션으로 안쪽에는 그들의 이름을 각인하여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였습니다.

뛰어난 재능, 승리를 향한 열정, 젊음과 패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파쿤도 피에레즈는 화려한 전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기량이 뛰어난 폴로 선수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차세대 최고의 유망주로서 많은 주요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려는 기업들로부터 끊임없는 섭외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한동안 파쿤도 피에레즈는 특유의 매력과 카리스마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왔던 어구스티나 베르니케와 4년 전 교제를 시작, 연인관계를 유지해왔고 2013년 12월 혼인신고를 거쳐 지난 4월 26일 교회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폴로 강국 아르헨티나의 자존심으로 여겨지는 파쿤도에게 피아제는 커플이 평생을 간직할 특별한 결혼 선물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에서 사랑과 헌신에 대한 징표로 교환할 웨딩링- 을 제안하였습니다.

영원한 연합의 상징: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고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피아제의 창조정신이 깃든 작품

지난 2013년부터 엘레르스티나 피아제 팀을 후원해 온 피아제는 이들 커플을 위해 포제션 컬렉션의 웨딩링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들이 착용한 G34PK650과 G34PK660 모델은 두 영혼의 완벽한 조화를 반영하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독특한 링이 영원한 서약을 약속하는 소중한 순간을 더욱 의미있게 합니다. 두 개의 밴드가 하나로 이루어진 옐로우 골드 소재의 이 웨딩링은 하나의 안정적인 링 위에 또 다른 하나의 링이 연결되어 회전하는 형태로서 결혼을 통한 강하고 안정된 결합을 상징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그들의 사랑은 이제 결혼으로 새로운 전기의 계기를 맞게 될 것입니다. 피아제는 영원한 동반자로서 삶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로 서약한 이 젊은 커플에게 사랑, 결혼 그리고 헌신의 징표가 될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며 그들의 황홀한 순간을 함께 축복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그들의 특별한 웨딩링을 만나보세요.

14. 4. 26.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