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소재 피아제 부티크

타이완 탑시티몰에 입점한 피아제 부티크

아름답고 화려한 주얼리 및 시계 사진 촬영에 함께한 란정룽(Lan Zhenglong)과 허위녕(Tiffany Hsu)

유명 스위스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가 타이완 중부 지역의 명품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타이중 탑시티몰(Top City Mall) 내의 최신 부티크 그랜드 오프닝은 피아제의 타이완 전체 시장 진입을 의미합니다. 타이완 중부에 문을 연 최초의 부티크를 자축하기 위해 피아제는 호화로운 오프닝 갈라쇼에 최고급 주얼리 및 시계 컬렉션을 전시하였습니다. 이 중에는 지난 1월 제네바 시계 박람회에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초박형 Altiplano 시계와 다이아몬드로 테두리가 장식된 스켈레톤 시계 및 에메럴드와 다이아몬드로 덮인 수백만 달러 규모의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 주얼리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그랜드 오프닝 축하쇼에 참석하는 영광을 누린 게스트는 드라마 아이돌 스타인 란정룽(Lan Zhenglong)과 허위녕(Tiffany Hsu)으로, 이들은 유명 연예인으로서의 매력에 피아제의 격조를 더한 모습으로 타이완 중부인들의 갈채를 받았습니다.

타이중 탑시티몰에 입점한 피아제 부티크
피아제 주얼리와 럭셔리 시계
피아제 하이 주얼리

최초의 피아제 타이중 부티크로 탑시티몰(Top City Mall)의 위상을 드높인 피아제

피아제는 타이완에서 1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해왔습니다. 2001년도에 최초의 피아제 타이완 부티크를 오픈한 이래 소매업자들의 네트워크에 의존하여 타이완 중부 지역에서의 판로를 구축하였습니다. 이제 이 신설 부티크로 피아제는 타이완 북부, 중부 및 남부 고객들에게 피아제 컬렉션을 직접 판매할 것입니다. 기자 회견에서 피아제 타이완 총괄 담당자인 류 위쉬안(Liu Yuxuan)은 "피아제 시계 및 주얼리를 애호하는 타이중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드디어 피아제가 상륙했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녀의 환호는 타이중 부티크 오프닝에 대한 열렬한 기대감을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신설 부티크는 고객들의 왕래가 많은 탑시티몰(Top City Mall)의 1층에 위치합니다. 이 부티크의 레이아웃과 미적 감각은 조화를 이루는 호화롭고 신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피아제 기업의 변함없는 신념을 반영하여 전세계 피아제 부티크 와 긴밀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 조명 박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서의 격조를 반영하고 고객들을 정중하게 맞이합니다. 이 매장 공간의 장엄한 인테리어는 피아제 시그니처인 블루와 딥 내추럴 우드 톤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피아제의 최고급 주얼리 및 시계에 걸맞는 장인 수준의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격조있게 설계된 이 공간에는 면밀하게 디자인된 조명이 신설 부티크의 신비스러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타이완 중부 내 고가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기대치를 한껏 만족시켜 주는 수준, 그 이상의 공간입니다.

공사비가 100억 달러를 초과한 탑시티몰(Top City Mall)은 타이중 제 7 재개발 지구의 핵심 부지 중 한 곳입니다. 탑시티몰의 1층과 2층이 소매업 매장으로 확보되었습니다. 탑시티몰과 신설 부티크가 날로 성업하여 타이완 중부 지역이 호황을 누리게 되면 피아제는 큰 혜택을 얻게 될 것입니다.

타이중 탑시티몰에 입점한 피아제 부티크의 그랜드 오프닝에 함께 참석한 란정룽(Lan Zhenglong)과 허위녕(Tiffany Hsu)
최고급 피아제 시계를 착용한 란정룽(Lan Zhenglong)
피아제 주얼리의 우아함을 선보이고 있는 허위녕(Tiffany Hsu)
12. 2. 8.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