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울트라-씬 전시회

피아제 울트라-씬 마스터(Master of Ultra-thin) 전시회장


스위스의 유명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는 싱가포르의 주요 워치 리테일러 코르티나 워치(Cortina Watch)와 협력하여 “울트라-씬 마스터(Master of Ultra-Thin)”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 전시회는 2012년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의 럭셔리 쇼핑몰 중 하나인 파라곤(Paragon) 에서 열렸습니다.

피아제는 파인 워치메이킹 산업에서 130년 이상 지속한 브랜드의 역사를 소개하고자 이번에는 특별히 피아제의 Altiplano 시계 컬렉션을 선보여 정교한 장인 기술과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을 보여줍니다. 이 전시회는 헤리티지와 컬렉션의 두 개 파트로 나뉩니다. 헤리티지 파트에는 오리지널 칼리버 9P와 12P 등 뮤지엄 컬렉션에서 선별해 온 모델들을 전시해 피아제의 깊이 있는 울트라-씬 무브먼트 역사를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컬렉션 파트에서는 상징적인 Altiplano 컬렉션의 울트라-씬 시계들을 전시합니다. 이 컬렉션에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시계인 Altiplano 43mm 시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전시회를 개인적으로 둘러보며 피아제의 시계들을 감상하고, 멀티미디어를 통해 시계와 무브먼트의 디자인, 제작, 조립, 그리고 마감까지 피아제 매뉴팩쳐의 공정에 대해 알아보며 피아제의 세상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12. 2. 15.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