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피아제 로즈 30주년

 
피아제의 뉴 본드 스트리트 부티크

유명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가 2012년 7월 11일 런던에서 이브 피아제 로즈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로즈 파티(Rose Party)를 개최했습니다.

피아제에게 있어 장미는 언제나 가슴 설레는 사랑과 영원한 약속을 상징합니다.

1982년, 제네바 국제 장미 콩쿠르(Concours International de Roses Nouvelles de Genève)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이안(Meilland)사의 장미에 "이브 피아제 로즈"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제네바의 오비브(Eaux Vives) 공원에 소재한 장미 정원에서 2년동안 재배된 이 장미는 그 해에 권위 있는 상 3개(Diplôme de Médaille d’Or, Prix de la Ville de Genève, Coupe du Parfum-Rose d’or)를 모두 석권했고 이렇게 전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브 피아제 로즈는 2012년에 30주년을 맞이하는데, 피아제는 바로 이 장미에 헌정하는 컬렉션을 런칭하며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런던 피아제 뉴 본드 스트리트 부티크
피아제의 뉴 본드 스트리트 부티크

피아제의 뉴 본드 스트리트 부티크
피아제의 뉴 본드 스트리트 부티크

뉴 본드 스트리트의 부티크이브 피아제 로즈의 30주년을 기념하고 새로 선보이는 Piaget 로즈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이벤트를 위해 부티크는 나뭇잎과 꽃이 가득한 정원으로 꾸며졌고 그곳에서 이브 피아제 로즈는 정원의 여왕, 꽃들의 여왕을 모습으로 우아하게 피어났습니다.

이벤트를 한층 빛나게 한 것은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을 게스트에게 공개한 것이었습니다.

황홀하게 빛나는 주얼리가 정원 곳곳에 조화롭게 진열되어 30주년 기념 이벤트의 즐거움을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
12. 7. 11.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