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보석의 영화

 
피아제 다이아몬드와 오닉스 주얼리를 착용한 리빙빙

은막을 통해 꿈이 삶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영화입니다. 세대를 거쳐 내려온 귀한 보석과도 같이 영화 또한 놀라운 상상력과 매력적인 희망 그리고 감독들의 가장 은밀한 생각이 모여 우리의 숨을 멎게 하는 아름다운 작품이 됩니다.

이번 5월 칸영화제에서는 스위스 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인 피아제와 중국의 스타 리빙빙이 만나 위대한 보석의 영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여자 배우인 리빙빙은 펑 샤오강(Feng Xiao-Gang) 감독의 “천하무적(A World without Thieves)”으로 화려한 데뷔식을 펼치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리빙빙은 “운수요(The Knot)” 및 “바람의 소리(The Message)”와 같은 영화로 화표 영화제와 헌드레드플라워 어워즈 대만 금마장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리빙빙은 다재 다능함과 대중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영화 업계뿐만이 아니라 팬들의 환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로맨스와 보석 그리고 영화에 대한 이와 같은 대서사시적 이야기를 위해 피아제는 유명한 포토그래퍼인 클리프 챈(Cliff Chen)으로 하여금 스토리를 만들고 마법과 같은 순간을 포착하도록 하였습니다.

바닷바람이 그녀의 머리를 휘날리는 가운데 궁극의 우아함과 매력을 간직한 Piaget Limelight 컬렉션의 다양한 모습과 화려하면서도 경쾌함이 느껴지는 Limelight Funny Heart 컬렉션을 통해 매혹적인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깊고 푸른 바다와 모래사장, 금빛 태양을 간직한 우아한 보석들과 그 광채를 더하는 아름다운 모델이 럭셔리한 요트, 마르티네 호텔의 계단이나 기둥을 배경으로 사랑과 희망 그리고 꿈이라는 마법과 같은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피아제는 아메리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 홍콩 금상장 영화제, 그리고 칸영화제에 이르기까지 주요 어워드 및 페스티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영화 산업에 대한 약속과 신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창의성과 과감함이 요구되며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목표를 지닌 영화와 같은 정신을 공유하는 피아제는 영화 산업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주얼리 및 시계를 착용한 리빙빙
11. 5. 17.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