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르스티나(Ellerstina) 피아제 폴로 팀

새로운 엘레르스티나 피아제 폴로 팀

파인 워치메이킹 매뉴팩처인 피아제는 35여 년의 역사를 간직한 폴로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며 폴로 스포츠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트리플 크라운 대회에 대한 열정은 선수들의 유서 깊은 ‘검정색 셔츠’에 표현된 피아제 로고로 다시 한 번 나타날 것입니다. 이번 대회는 엘레르스티나와 피아제가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시대를 여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엘레르스티나 피아제 폴로 팀은 다가오는 2013 트리플 크라운 대회 토르투가스, 헐링엄 및 팔레르모 오픈에 참가하여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피아제의 새로운 폴로 팀은 의심할 여지 없이 9월 24일에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빅 폴로’ 시즌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핸디캡 39의 피아제 폴로 팀은 파쿤도(Facundo), 곤살로(Gonzalo), 니콜라스 피에레스(Nicolás Pieres) 그리고 마리아노 아게로(Mariano Aguerre)로 구성되어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고 있습니다. 새로운 엘레르스티나 피아제는 눈길을 사로잡는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정하였고 다시 한 번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폴로 대회에 끊임없는 공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979년 피아제는 전 세계 부유층을 사로잡은 우수하고 혁신적이며 패셔너블한 유서 깊은 Piaget Polo 시계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30년이 지난 2009년, 컬렉션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며 피아제는 다시 한 번 새로운 컬렉션인 Piaget Polo FortyFive 시계를 출시하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Piaget Polo FortyFive 컬렉션은 우아하고 대담하며 스포티한 매력으로 폴로의 정신을 담고 있는 동시에, 가장 까다로운 파인 워치메이킹 감정가들에게 어필하는 탁월한 시계의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Piaget Polo FortyFive 고급 시계

2013년 피아제와 폴로 스포츠, 그리고 팬들 사이의 유대감은 라 엘레르스티나(La Ellerstina) 후원을 기점으로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모든 선수들은 브랜드와 폴로 두 분야에서의 성공을 결합하고 리더로서의 명성을 보여주는 피아제 브랜드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우수한 플레이를 펼칠 것입니다. 이들은 용감한 스턴트, 점프 및 질주를 선보이는 동시에 경기를 지배하는 기백 넘치는 공격을 실시하여 다시 한 번 우승을 거머쥘 것입니다.

열정으로 하나되어 엘레르스티나의 성공과 피아제의 강력하고 심오한 존재감을 팔레르모 오픈과 폴로 스포츠계에 선보입니다. 피아제는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및 유럽 전역에서 개최된 토너먼트에 참여해왔으며, 팜 비치에서 열린 골드 컵을 주최하는 등 2006년 이래 팜 비치 인터내셔널 폴로 클럽의 주요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피아제 폴로 팀의 선수 파쿤도 피에레스
새로운 피아제 폴로 팀의 선수 곤살로 피에레스

파쿤도 피에레스, 핸디캡: 10 (2005 이래)

곤살로 피에레스, 핸디캡: 10 (2005 이래)

새로운 피아제 폴로 팀의 선수 마리아노 아게레
새로운 피아제 폴로 팀, 엘레르스티나의 선수 니콜라스 피에레스

마리아노 아게레, 스프레드: 10 (1998) (2005) (2013)

니콜라스 피에레스, 핸디캡: 9

13. 9. 19.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