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영화 “어벤져스”에서 피아제 제품을 착용한 사무엘 잭슨(닉 퓨리 역)

세계 최강 슈퍼히어로 군단의 리더인 닉 퓨리(블록버스터 신작 “어벤져스”에서 사무엘 잭슨이 연기한 캐릭터)에게 필요한 것은 대담하면서도 동시에 세련된 느낌의 시계였습니다. The Piaget Polo 시계는 이에 걸맞은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닉 퓨리가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의 수공예 시계는 피아제 자체 제작 무브먼트인 880P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시계입니다. 또한 이 울트라-씬 오토매틱 시계는 잭슨의 캐릭터에 완벽히 어울리는 세컨드 타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오스카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던 사무엘 잭슨이 역대 최고 개봉 기록을 세운 이 작품에서 피아제 제품을 착용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어벤져스”는 지난 주말 2억 달러가 넘는 흥행 수익을 올렸으며 십억 달러 고지를 가뿐히 돌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피아제는 헐리우드와 오랫동안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영화와 예술 관련 후원 사업으로도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스타들이 피아제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자주 눈에 띄는 것은 물론, 피아제는 미국 독립영화 시상식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Independent Spirit Awards)의 주요 스폰서로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Piaget Polo 화이트 골드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착용한 사무엘 잭슨
Piaget Polo 화이트 골드 럭셔리 시계를 착용한 사무엘 잭슨
태그 : Piaget Polo 영화
12. 5. 10.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