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라 – Piaget 로즈

Piaget 로즈 컬렉션을 기념하는 피아제의 첫 번째 중동 홍보대사 야라

Piaget Rose 네크리스, 링 그리고 이어링을 착용한 야라
Piaget Rose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한 야라

피아제의 모든 주얼리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이 사랑은 여성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은 사랑입니다.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제작하는 피아제는 전 세계에서 선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꽃인 장미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30년 전 제네바 국제 장미 콩쿠르(Geneva International Competition of New Roses)에서 우승을 거둔, 독특하면서 관능적이고 생기 넘치는 한 장미가 이브 피아제의 이름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 영예로운 순간을 영원히 기리기 위해 피아제는 시계 및 주얼리 컬렉션을 장미의 모습으로 다양하게 표현하며 이 매혹적인 꽃에 경의를 표해 왔습니다.

피아제의 로즈는 아름다움과 사랑의 대서사시 속에서 꽃피웠으며, 30주년을 맞아 아주 특별한 방식으로 그 화려함과 우아함이 전 세계에서 기억되었습니다. 중동에서 개최된 새로운 기념 행사에서는 피아제의 첫 번째 중동 홍보대사인 야라가 Piaget 로즈 주얼리 컬렉션 Piaget 로즈 주얼리 컬렉션 특별한 방식으로 기념했습니다.

 
Piaget Rose 핑크 골드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한 야라

피아제와 파트너십을 맺은 가수 야라는 피아제의 가치에 목가적인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고상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야라는 피아제의 완벽한 홍보대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Piaget 로즈 컬렉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며 야라는 화려한 Piaget 로즈 컬렉션을 통해 그녀의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면모를 상징적으로 선보였습니다.

Piaget 로즈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유혹과 관능미, 여성성을 선사합니다. 기념 촬영 현장에서 정교한 럭셔리 시계와 함께 꿈결 같이 로맨틱하면서도 눈부신 피아제 주얼리 피아제 주얼리를 착용한 야라와 피아제는 서로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상호 보완해 주었습니다. Piaget 로즈에 대한 야라의 찬사와 함께 이브 피아제 로즈의 30주년 기념식은 전 세계에서 독창적인 방식으로 치러졌습니다.

30주년을 기념하며 피아제는 말메종 성의 로즈 가든을 복원하는 프로젝트 후원을 통해 장미의 역사를 보존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피아제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로즈 컬렉션 중 하나를 복원하는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장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가장 아름다운 기념물 중 하나에 다시금 숨결을 불어넣었습니다. 또한 바가텔 로즈 가든에서 열린 제 105회 제네바 국제 장미 콩쿠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피아제는 장미에 대한 열정과 지난 시간을 기념했습니다. 피아제는 꽃의 여왕인 장미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며 수상자에게 수여될 트로피를 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Piaget Rose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야라(Yara)
피아제 주얼리와 명품 시계를 착용한 야라
 

이브 피아제는 섬세하고 고결한 장미에 대한 자신의 헌신과 사랑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언제나 장미와 사랑에 빠져있었고, 상상과 지식이 일치하는 브리더의 작업에 매료되어 있었습니다. 브리더들은 아름다움과 성과만 추구하면 됩니다. 1982년 로즈 피오니가 이브 피아제 로즈로 명명된 순간은 저에게 매우 감격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저는 핑크빛에서 연보라색으로 단계별로 변하는 이브 피아제 로즈의 색조와 빼어난 향기를 사랑합니다. 정말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죠. 단지 몇 그루의 장미 나무만 있으면 매일 이러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13. 6. 5.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