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2년 오스카 시상식

럭셔리 시계와 주얼리 메이커 피아제는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아카데미 시상식을 통해 할리우드 스타들이 피아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다시 한 번 증명하였습니다.

피아제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착용한 여우조연상 후보자 자넷 맥티어가 코닥 씨어터(Kodak Theatre)의 레드카펫을 밟으면서 피아제의 등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영화 “앨버트 놉스(Albert Nobbs)”에서 남자 역할을 완벽히 소화한 영국 출신 여배우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르키즈 컷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화이트 골드 피아제 Diamond Light Garland 이어링을 착용하여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선사하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르키즈 컷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화이트골드 피아제 Diamond Light Garland 브레이슬릿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르키즈 컷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화이트골드 Diamond Light Garland 링을 함께 착용해 우아함을 뽐냈습니다.

2012년 아카데미 어워드 레드카펫을 빛내준 자넷 맥티어
2012년 오스카 시상식을 빛내준 자넷 맥티어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피아제 브레이슬릿을 착용하고 있는 자넷 맥티어
 

턱시도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오스카 남우주연상 후보자들은 Piaget Black Tie 컬렉션의 시계를 착용하였습니다. 영화 “베터 라이프(A Better Life)”에서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보여준 데미안 비치어는 Piaget Emperador 시계를 착용하였습니다. 장인의 손끝에서 탄생한 화이트골드 소재의 변형된 탱크 스타일 시계는 12시 방향에 있는 독창적인 30초 레트로그레이드 카운터와 6시 방향의 날짜 창을 선보입니다.

영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Tinker Tailor Soldier Spy)”에서의 환상적인 연기로 후보자의 자리까지 오른 ‘오스카 마이크로 트렌드’의 창시자인 게리 올드만 역시 변형된 피아제 탱크 스타일 시계를 선택하였습니다. 장인의 손에 의해 만들어진 게리 올드만의 화이트 골드 Piaget Rectangle à l’Ancienne 도 12시 방향에 30초 레트로그레이드 카운터와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선보이며, 다이얼에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를 장착하였습니다.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위해 특별히 피아제를 착용한 데미언 비치어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빛내준 게리 올드만과 그의 부인 알렉산드라 에덴버로우
Piaget Rectangle à l'Ancienne 시계를 착용한 게리 올드만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빛내준 패트리시아 클락슨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위해 특별히 피아제를 착용한 레이첼 해리스

여배우 패트리시아 클락슨레이첼 해리스 역시 오스카 시상식을 위해 특별히 피아제 컬렉션을 착용하였습니다. 베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Vanity Fair Oscar Party)에 초대받은 패트리시아 클락슨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칼세도니로 세팅된 로즈 골드 소재의 Piaget Limelight 이어링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로즈 골드 소재의 Piaget Possession 브레이슬릿을 착용하여 파티를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레이첼 해리스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페어형 블루 사파이어, 화이트 칼세도니 소재의 두 송이의 장미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피아제 Rose Blue Profusion 이어링을 착용하여 그녀의 미드나잇 블루 가운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페어형 다이아몬드, 그리고 화이트 칼세도니 소재의 장미 부케로 세팅된 화이트골드 피아제 Rose Profusion 링을 착용하였습니다.

피아제는 오스카 시상식 전날 산타모니카에서 열리는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Film Independent Spirit Awards) 등 다양한 영화 예술 산업을 오랫동안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12. 2. 26. 영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