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Sunny Side of Life)

하이 주얼리 및 파인 워치메이킹 컬렉션

핑크, 파랑, 노랑 그리고 초록빛의 아름다운 원석 위에 여름의 눈부신 햇살을 닮은 순간들이 새겨집니다. 섬세한 주얼리 기술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으로 수놓아진 인생의 찬란한 순간들을 축복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찬미합니다.
피아제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및 파인 워치 메이킹 컬렉션인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Sunny Side of Life)는 즐거운 웃음이 만개하는 여름 축제의 시작을 알립니다. 글래머러스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재능이 넘치는 인사들로 구성되었던 피아제 소사이어티(Piaget Society)를 통해 피아제는 항상 삶을 여유롭게 즐기는 문화를 영유해 왔습니다. 이 생동감은 헐리우드에서 멀지 않은 팜 스프링스(Palm Springs) 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있으며 이 장소가 바로 이번 컬렉션 영감의 원천입니다.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컬렉션은 인생은 축제이며 햇살이 빛나는 순간은 의지에 따라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진귀한 보석들로 영롱하게 빛나는 140가지의 크리에이션을 통해 말해주고 있습니다.

즐거움과 생기가 가장 넘치는 계절을 꼽아야 한다면, 그 계절은 바로 여름입니다. 기쁨과 매력이 가득한 축제 분위기야말로 눈부신 원석들 속에 영원히 간직되어야 할 순간입니다. 낮 동안 뜨겁게 타오르던 태양의 열기와 열정은 몸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이 온기들은 태양이 저문 밤까지 전달될 만큼 강렬합니다.

시간과 진귀한 골드

시간의 흐름 속에 캘리포니아의 여름 빛은 조금씩 변하고 있으며 수영장 근처는 즐거운 기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연하고, 살짝 그을린 다리는 푸른빛 물가 근처에 놓인 우아한 하이힐에 놓여있습니다. 태양을 닮은 링으로 장식된 부드러운 손 끝은 잔잔하게 물 위를 스치며 물결을 만들어 냅니다. 떠오르는 태양보다 더 눈부신 해바라기 모양의 이 링은(G34HK800) 화이트 골드 위에 세팅된 다이아몬드 다발이 5.85캐럿의 옐로우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흥겨운 박수소리의 리듬과 함께 물을 첨벙거리며 모두가 즐길 준비가 되도록 흥을 돋우기 시작하며 흥겨운 파티의 시작을 알립니다.

G34HK8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다이아몬드 및 옐로우 에메랄드 링
G37M90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파라이바 투르말린 세팅 네크리스

가느다란 팔목에서 빛나는 우아한 꽃 모양의 아름다운 주얼 워치는 오벌 컷의 2.89캐럿 옐로우 다이아몬드 (G0A41274) 두 개로 인해 그 아름다움이 한층 돋보입니다. 다이아몬드로 반짝이는 궁전 데코 브레이슬릿의 18캐럿의 로즈 골드 커프 워치(G0A41224) 또한 축제의 순간이 왔음을 알리며 즐거운 축제로의 초대를 널리 알립니다.

태양의 마지막 볕은 우아한 목선과 부드러운 어깨, 그리고 가슴 위 데콜테 위로 살며시 내리쬐며 궁전 데코가 적용된 골드 네크리스(G37M9000) 위에 내려 앉았습니다. 궁전 데코로 촘촘하게 짜인 무지개 빛의 매력이 7.84캐럿의 오벌형 파레이바(Paraiba) 투르말린으로 이어지며 기분 좋은 청량감을 줍니다. 또한 다이아몬드와 쿠션 컷팅의 버마형 스피넬로 반짝이는 핑크 골드 네크리스(G37M8600)도 태양의 빛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여인의 목을 더욱 우아하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G0A41263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 워치
G0A41224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로즈 골드 커프 워치

터져 나오는 웃음은 이번 여름 밤을 더욱 빛나게 하며 매끈하고 섬세한 보석들이 리듬에 맞춰 흔들릴 수 있는 음악이 있는 분위기에 더해집니다. 꽃무늬 프린트와 다채로운 식물 패턴이 더해진 가벼운 실크 모슬린 패브릭이 언덕 너머로부터 불어오는 바람에 따라 살며시 살랑이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은 더 깊은 초록빛 수영장으로 들어가고 우아한 멋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젊은 여성들이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밤하늘에 반딧불이 무리들이 춤을 추는 것처럼, 이 밤을 밝히는 아름다운 캔들이 하나둘씩 켜지기 시작합니다. 수영장의 수면 위로 야자 나무가 반사되어 일렁이고 각각의 팜 스프링 (Palm Spring) 거리를 따라 늘어져 있는 이국적인 야자나무 잎에서 영감을 얻은 네크리스의 열기에 의해서만 빛이 발산됩니다. 나뭇잎들의 섬세한 색상은 7.17캐럿과 4.35캐럿 두 개의 콜롬비아산 페어컷 에메랄드의 진귀한 초록색에 담겨 있으며, 이들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와 마르키스 컷 다이아몬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단 한 피스만 생산되는 이 네크리스는 무심하게 감겨진 다이아몬드 디자인으로 밤에 이를 착용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네크리스 중심의 우거진 초목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이끕니다(G37M7800).

상록수 그리고 영감이 되는 즐거움 가득한 식물

시간과 공간을 잊게 만드는 초록의 향연 속에서, 여성들은 기분 좋은 자연의 공기로 가득한 순간을 만끽합니다. 풍부한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잎으로 둘러싸인 커프 워치가 가녀린 손목에 감겨있으며 (G0A41271), 골드 야자 나무 잎으로 새겨진 또 다른 커프 워치는 장엄한 아름다움을 주는 21.10캐럿의 카보숑 컷 에메랄드로 더욱 아름다워 보이며 비밀스러우면서도 우아하게 시간을 알려줍니다(G0A41230).

G34HK2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링
G37M81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매혹적인 풍경 속에서 바람이 불고 서로를 응시하는 가운데 에메랄드, 화이트와 옐로우 다이아몬드, 그리고 투르말린이 세팅된 핑크 골드 네크리스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어 듭니다. 21.69캐럿의 카보숑 컷 잠비아 에메랄드는 놀라운 하이라이트를 선사하며 동일한 디자인 컨셉과 소재를 사용한 귀걸이와 함께 매칭할 수 있습니다(G37M8200 / G38M8100).

12.06캐럿의 콜롬비아 에메랄드가 중앙에 놓인 다이아몬드 링(G34HJ100)은 유리와 부딪혀 쨍그랑 소리를 내며 기분 좋은 나른함에 빠진 손님들을 깨웁니다. 이 소리에 고개를 돌려 귀를 기울이는 한 여인은 4.58캐럿의 마다가스카르 핑크 사파이어를 둘러싼 핑크 투르말린 장식의 이어 커프(G38M8600)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그녀의 옆에 서 있는 한 여성은 행복감과 함께 반짝이는 링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연핑크빛 깃털을 가진 플라밍고처럼 보이는, 쿠션 타입의 비가열 5.31캐럿 마다가스카르 핑크 사파이어가 같은 색조의 사파이어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들로 둘러 싸여 있으며 (G34HM200) 그녀의 달콤한 레드 립에 사뿐히 놓입니다.

G34HM2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핑크 사파이어 링
G38M87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다이아몬드 및 핑크 사파이어 이어링

수중 게임과 아름다운 블루

달빛 아래 수영장의 안쪽으로부터 밤을 밝히는 아름다운 푸른 불빛들이 뿜어져 나오면 몇몇 여성들은 옷을 입은 채로 물속으로 뛰어들기 시작합니다. 여인들의 옷은 터키석처럼 파란 물 아래로 어여쁜 수생 나비처럼 리듬에 맞춰 부드럽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수영장의 가장자리에 앉아 쉬고 있던 멋진 손님들은 즉흥적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궁전 데코의 골드 브레이슬릿 위로 라피스 라줄리가 박혀있는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커프 브레이슬릿(G36M4800)은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또 다른 커프 브레이슬릿과 즐거운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브레이슬릿은 페더 마케트리를 통해 매혹적인 시각 효과가 나타나고 이 페더 마케트리는 수영장 바닥에 정교하게 작업된 모자이크 패턴처럼 보입니다(G36M5100).

G36M34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라피스 라줄리 다이아몬드 커프 브레이슬릿

한정판으로 출시된 라피스 라줄리 다이아몬드 쏘뜨와 워치(G0A41214)를 집어 들며 사람들의 수중 게임이 시작됩니다. 참가자들이 숨을 들이쉬고 물 속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 시간을 재기 시작합니다. 한 여인이 수영장 옆에 놓아둔 다이아몬드와 화이트골드 소재의 네크리스 위로 아름다운 푸른 물빛이 드리워 집니다. 이 특별한 네크리스(G37M9800)는 16.20캐럿의 웅장한 블루 사파이어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G0A41214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다이아몬드 및 라피스 라줄리 쏘뜨와 워치
G38M9000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다이아몬드 및 라피스 라줄리 이어링

비밀 커버가 있는 쏘뜨와 워치가 수영장 한 쪽에서 살며시 흔들리며 몹시 기다렸던 시간 결과를 알립니다. 11.99캐럿의 호주 블랙 오팔은 소중한 시간을 감추고 있고 4개의 페어 컷 에메랄드는 나란히 배열된 블루 사파이어들의 은은한 아름다움과 경쟁을 합니다(G0A41250). 마침내 이 멋진 모델의 주인은 자부심을 숨기지 않은 채 워치의 커버를 열고 시각을 알립니다.

조금씩 끝나가는 축제에 남은 마지막 불빛으로 인해 깨끗한 유리만큼이나 얌전하던 수영장의 표면에 기하학적인 형태의 반사가 생겨나지만 수영장은 낮에 뜨는 별(태양)로부터의 빛으로 인해 금세 활기를 띠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속삭이는 웃음소리가 멀리서 들려오며 다시 한 번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가 재현됩니다.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지난 7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SunnySideOfLife 하이 주얼리 및 파인 워치 메이킹 컬렉션 다시 보기. Luxe.TV에서 보도된 프랑스어 기사

피아제 매거진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Sunny Side of Life) 컬렉션 수록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16. 7. 1.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