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홍보대사 공리(Gong Li)

피아제는 Couture Précieuse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화려한 중국 출시 행사에서 공리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표하였습니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워치메이커이자 주얼러인 피아제는 2013년 6월 21일 베이징의 798 아트 존에서 Couture Précieuse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하였습니다. 기념적인 순간의 즐거움과 함께, 피아제는 국제적 명성의 영화배우이자 세계적인 미, 재능, 헌신의 상징이며 피아제의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여배우 공리를 새로운 국제 홍보 대사로 선정했음을 발표하였습니다.

피아제 CEO인 필립 레오폴드 메츠거, 피아제 아태지역 본부장인 디미트리 쿠튼(Dimitri Gouten) 그리고 피아제 차이나 매니징 디렉터인 토머스 뷰오넥(Thomas Bouillonnec)을 포함한 특별한 게스트들이 참석하여 기념적인 순간을 축하하였으며, 새로운 국제 홍보대사 공리와 전세계에서 모인 참석자들도 황홀한 순간을 함께하며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최상의 패션을 대표하는 오뜨 꾸뛰르의 정교한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피아제는 탁월한 장인의 손길로 시간을 초월한 걸작인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피아제는 블랙, 레드 그리고 화이트 색상을 선택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빛나는 레이스”, “다이아몬드 자수” 그리고 “격조 높은 장식”이라는 세 가지 창의적인 테마를 강조하였습니다.

피아제의 홍보대사, 공리

완벽함을 추구하여 꿈을 성취함: 공리의 성공적인 경력

오랜 심사숙고 끝에 피아제는 브랜드의 완벽을 추구하는 전통과 잘 어울리는 정신을 가진 여배우 공리를 피아제의 홍보대사로 선정하였습니다. 홍등(Raise the Red Lantern)과 패왕별희(Farewell My Concubine)와 같은 영화에서 맡은 역할로 크게 호평을 받은 공리는 타임지 표지를 장식한 최초의 중국 영화배우입니다. 공리는 또한 탁월한 연기로 주요 국제 영화제 세 곳에서 수상한 유일한 중국 영화배우이기도 합니다. 기품 있는 분위기, 개성 있는 성격 그리고 우아한 스타일을 가진 공리는 관객에게 언제나 깊은 감동을 선사하였습니다.


붉은 수수밭(Red Sorghum)의 강인한 추알에서부터 패왕별희의 고집불통이지만 마음씨 고운 주샨, 귀주 이야기(The Story of Qiu Ju)에서 보여준 불굴의 귀주까지, 공리는 오랫동안 기억되는 인물을 연기하였습니다. 캐릭터를 만들 때 공리는 역할과 자신을 완전히 일치시켜 연기에 대한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추알 역할을 연기할 때, 공리는 며칠 동안 어깨에 무거운 물 양동이를 지고서 시골 아낙의 일상을 직접 경험하였습니다. 공리는 물 양동이를 가득 채워서 더 양동이를 질 수 없을 때까지 연습하였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완벽함에 대한 추구, 어려움에 직면하는 용기 그리고 연기의 참신함으로 공리는 피아제 브랜드와 백 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피아제의 주얼리 메이킹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열정의 공유: 피아제와 공리

공리는 타고난 재능뿐만 아니라 연기 경력에서의 결단력을 통하여 눈부신 성공을 이루어 냈습니다. 디테일에 극도의 주의를 기울이는 그녀의 모습은 경외심 마저 불러일으킵니다. “영화는 제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에요. 저는 각 역할의 열정과 세세한 곳까지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 저는 마음으로 캐릭터를 느끼고 영화 속의 세계로 들어가 가장 좋은 결과를 도출해내려 하죠. 언제나 도전을 멈추지 않는 피아제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피아제는 하이 주얼리와 워치메이킹 분야의 진정한 선구자입니다.”라고 공리가 밝혔습니다. 공리의 창조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 높은 기준 그리고 참신한 연기는 제품에 기울인 각고의 노력과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이룩한 백 년 이상의 기술적 완성이란 전통을 가진 주얼러 대가 피아제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립니다. 연기에 있어 완벽함을 추구해온 공리는 많은 감동적인 캐릭터를 창조하였고, 피아제 역시 기술적 완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에 전념하며 황홀한 피아제 하이 주얼리 제품들을 탄생시켰습니다.

백 년 이상의 전통: 피아제 장인정신의 근간

1874년에 설립된 이래 피아제는 창의적인 걸작, 혁명적인 진취성 그리고 디테일에 주목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습니다. 디자인과 모델링에서부터 보석의 선택과 조화에 이르기까지 피아제의 디자이너, 보석 감정사, 보석 세팅가, 그리고 주얼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작업하며 생산 단계 전반을 탁월함으로 이끌어 갑니다. 품질과 정확성에 심혈을 기울여 온 피아제의 장인들은 놀라운 제품들을 탄생시켰으며 “언제나 필요한 것보다 더 좋게”라는 철학을 수립하였고, 이는 피아제와 피아제의 새로운 국제 홍보대사 공리가 함께 공유하는 믿음입니다.

피아제의 홍보대사, 공리

Piaget Couture Précieuse: 아름다움의 표현

“고귀함”, “우아함” 그리고 “광채”는 공리를 가장 잘 설명하는 세 가지 단어입니다. Piaget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주요 세 가지 색상 역시 같은 의미를 구현합니다. 레드 색상은 불처럼 타오르고, 블랙은 밤의 신비로움을 떠올리며, 화이트 색상은 이슬처럼 투명하게 빛납니다. Piaget Couture Précieuse 컬렉션 사진 속의 공리는 국제 영화제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숨막히는 여배우의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여러 사진 중 한 장에서 공리는 황금빛 인어를 연상시키는 드레스를 입고 부드럽게 목을 감싸는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레이스 접이식 부채에서 영감을 받은 네크리스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레이스 접이식 부채에서 영감을 받은 네크리스와 더불어 같은 컬렉션의 이어링을 착용하였습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네크라인이 완만한 곡선을 그리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섬세한 다이아몬드와 진주 태슬 네크리스 그리고 브레이디드 이어링을 착용하였습니다. 공리의 우아함과 세련된 아름다움이 피아제의 정교함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Couture Précieuse: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헌사

오뜨 꾸뛰르 장인의 디테일에 영감을 받은 피아제는 주문 제작 주얼리 제품을 탄생시켰습니다. 피아제는 유명한 오뜨 꾸뛰르 일러스트레이터 데이비드 다운톤(David Downton)을 초청하였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기 위해 화이트, 블랙 그리고 레드 색상을 사용하여 Piaget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제품에 영원한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데이비드 다운톤은 붓을 사용해 오뜨 꾸뛰르 의상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수 많은 클래식 하이 패션을 탄생시켰습니다. 데이비드는 처음으로 주얼리 브랜드에 붓을 통하여 생생한 터치를 가미하며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이 지닌 오뜨 꾸뛰르의 영감을 해석합니다.

Couture Précieuse의 주제인 “다이아몬드 자수”, “빛나는 레이스” 그리고 “격조 높은 장식”은 오뜨 꾸뛰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하였습니다. “다이아몬드 자수”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예술적인 코르셋과 복잡한 리본에서 기인하였습니다. “빛나는 레이스”는 부채, 레이스 패턴 그리고 자수와 같은 독특한 요소를 통해 깊이 있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베네치아풍 레이스 이브닝 드레스의 디테일에서 가져왔습니다. “격조 높은 장식”은 유니폼에서 따온 단추들과 “브란덴부르크” 요소 및 태슬로 여성 고유의 성격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컬렉션의 독창적인 오픈워크 세공된 보석 세팅 네크리스는 마치 너울거리는 패브릭과 같이 목을 어루만지고 다이아몬드의 섬세한 디테일은 오뜨 꾸뛰르 정신과 피아제의 고급스러운 솜씨 및 뛰어난 창조성을 기리며, 착용한 사람의 목과 손목에서 환하게 빛납니다.

중국에 소개된 Piaget Couture Précieuse 주얼리 컬렉션

베이징의 789 아트 존에 자리한 뉴 탱크에서 피아제의 화려한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컬렉션의 화이트, 블랙 그리고 레드 색상의 옷을 입은 무용수들이 거울로 된 무대를 가로지르며 환상적이고 드라마틱한 세계로 관중들을 초대하였고,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제품을 착용한 모델들은 피아제의 걸작이 가진 독특한 우아함을 자랑하며 관중들 사이를 우아하게 거닐었습니다.

그 날 밤 펼쳐진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피아제 세계 홍보대사인 공리가 컬렉션에서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제품을 착용하고 회전하는 거울 사이에서 중앙 무대로 모습을 드러내며 중국에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출시를 발표하였습니다. 피아제의 임원들과 전 세계에서 모인 특별한 손님들이 자리하여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축하 하였습니다. 베이징 전시에 이어 피아제는 상하이, 광저우, 홍콩, 다롄 그리고 항저우에서 컬렉션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Couture Précieuse이 가진 최상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관람객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13. 6. 21.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