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에서 천옌시

천옌시(Michelle Chen), 로스앤젤레스에 화려하게 귀환하다

Limelight Garden Party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한 천옌시

눈부시도록 맑은 태양의 온기로 가득한, 부드럽고 상쾌한 미풍이 부는 도시, 로스앤젤레스가 조용히 다가온 봄을 두 팔 벌려 맞이합니다. 유명한 스위스 명품 시계 및 주얼리 공급업체이자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Independent Spirit Awards)의 주요 스폰서 중 하나인 피아제의 초대를 받은 천옌시가 최고의 국제영화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지구 반 바퀴를 돌아 이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머무는 동안, 그녀는 화려한 사진 촬영 작업에서 행사에 참석한 숨막히게 아름다운 헐리우드 스타들의 앙상블에 못지 않은 눈부신 드레스를 입고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의 우아함을 드러낼 것입니다.

얼마 전까지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를 다녔던 천옌시에게는 이번 여행이 오랜 친구들과 익숙한 장소를 다시 방문하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이 도시를 벅찬 마음으로 다시 방문한 그녀는 피아제 팀 참석자들에게 자신의 대학 시절 이야기를 쉴새없이 털어놓아 화려한 스타의 모습을 잠시 잊고 순진하고 풋풋했던 대학생 시절로 돌아갔습니다. 다정하고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드는 그녀의 밝은 웃음은 언제나 강력한 무기로 빛을 발합니다.

Possession 화이트 골드 주얼리를 착용한 천옌시
Limelight Garden Party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천옌시

사진 촬영 작업을 위해 피아제는 유명한 사진작가인 토미첸(Tommy Chen)을 초대하여 비버리힐즈의 에르미타주 호텔에서(L'Ermitage Hotel)에서 천옌시를 카메라에 담도록 했습니다. 천옌시는 각 주얼리 피스가 장미의 이름을 따 명명된 주얼리이자 다양한 스타일의 번쩍이는 다이아몬드가 특징인 Limelight Garden Party 컬렉션의 주얼리를 착용할 예정입니다. 천옌시를 위해 선택된 주얼리는 마법이 불러온 정원의 요정과도 같이 그녀를 한편으론 귀엽게 또 한편으론 세련되게 보이도록 해주면서 산뜻한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피아제 컬렉션 주얼리는 세계 최상급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인 피아제의 매력을 담아내면서 그녀를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

피아제와 맺은 화려한 인연에 대한 영감은 사진 촬영을 통해 그 진가가 나타나고 천옌시가 가진 다양한 모습의 매력을 한껏 발산합니다. 긴 레드 쉬폰 드레스를 입고 Possession 라인의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주얼리를 착용한 천옌시는 사랑스러운 여성미뿐 아니라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엽고 순진한 이미지와는 다소 대조를 이루는 영화 배우로서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주름 잡힌 그린 컬러의 봄 드레스로 갈아 입은 그녀는 형형색색의 보석으로 꽃을 형상화한 신비한 Limelight 칵테일 링을 착용하여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지막으로, 최고급의 Limelight Garden Party 주얼리를 강조하는 화이트 컬러의 러플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어깨를 드러낸 그녀는 정말 우아한 공주와도 같았습니다. 말할 나위 없이 그녀는 활짝 피어난 꽃 한송이입니다.

헐리우드에 머무는 동안 가장 성대한 행사 중 하나에 참석한 천옌시는 자신의 미래를 맡길 만한 많은 경험들을 찾아 나섭니다. 변화무쌍하고 기적으로 가득찬 화려한 천사들의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천옌시와 피아제는 피어나는 봄꽃만큼 아름다운 서로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Possession 주얼리와 Limelight 칵테일 링을 착용한 천옌시

관련 제품

12. 3. 20.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