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상파울루 갈라

유명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피아제는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 인스퍼레이션 갈라(amfAR Inspiration Gala) 시리즈에 자랑스러운 후원사로 다시 함께 합니다. 올해의 행사에서는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가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유명 사진작가이자 예술가인 그는 HIV/AIDS에 대한 바른 인식을 제고하고, 에이즈 연구 활동 지원을 위해 작품 기부를 하여 수백만 달러의 기금을 모금한 공로를 인정받아 할리우드의 아이콘인 샤론 스톤(Sharon Stone)이 시상한 피아제 인스퍼레이션 어워드(Piaget Award of Inspiration)를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주최한 디노 디니즈(Dinho Diniz)의 아름다운 저택에서 개최된 갈라 디너에는 데비 해리(Debbie Harry), 케네스 콜(Kenneth Cole), 존 뎀시(John Demsey), 펠리페 디니즈(Felipe Diniz), 이자벨 굴라르(Izabel Goulart), 루치아노 헉(Luciano Huck), 이자벨리 폰타나(Izabeli Fontana), 알렉산더 헤르츠코비치(Alexandre Herchcovitch)와 같은 유명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초대된 게스트들은 칵테일과 저녁 식사를 즐기며 보사노바 열풍을 일으킨 베벨 질베르토(Bebel Gilberto)의 공연을 감상했습니다. 시상식 행사 이후 모든 게스트들은 전설의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의 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상파울루 갈라는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의 혁신적인 에이즈 연구 프로그램을 위한 소중한 기금으로 1,278,000 달러를 모았습니다. 2012년은 피아제가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amfAR)과 파트너십을 맺은 지 3년이 되는 해입니다. 피아제는 6월 7일 뉴욕 행사와 가을에 있을 파리와 LA에서의 행사까지 올해 열리게 되는 나머지 세 개의 이벤트도 계속하여 후원할 예정입니다.

12. 4. 28. 셀러브리티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